인스타일 | 2020-08-13 |
[그 옷 어디꺼] '출사표' 나나, 가을 여심 흔드는 핑크 슈트룩 어디꺼?
'JJ지고트' 버튼 포인트 소매 롤업 재킷과 팬츠로 연출한 시크한 슈트룩
지난 12일 방송된 KBS 2TV 수목드라마 ‘출사표’ 13회에서는 서공명(박성훈)을 혼자 두기 싫다며 진심을 드러낸 구세라(나나)에게 곧바로 위기가 닥쳤다.
구세라는 공식적인 자리에서 원소정(배해선) 구청장과 관련된 스마트원시티 비리 의혹을 폭로, 원소정을 구청장에서 불명예 퇴진시켰다.
하지만, 곧이어 위기가 닥쳤다. 마원금고 비리 의혹으로 구세라의 의장직 불신임 투표가 진행된 것. 마원금고에서 인턴으로 일하고 있는 구세라의 친구 권우영(김미수)을 억지로 엮어 만든 비리 의혹이었다.
구세라는 덤덤하게 의장직에서 물러났으나, 의미심장한 구의원들의 행보가 시작되면서 또 다른 위기가 아닌지 시청자들의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이날 극중 나나가 착용한 페일 핑크 슈트룩은 '제이제이지고트(JJ JIGOTT)' 제품으로 알려졌다.
터치감이 매끄럽고 신축성 있는 소재의 핑크 재킷은 소맷단 안쪽 테이프 배색으로 롤업 연출 가능하다. 여유로운 허리라인 실루엣으로 착용감이 편안하며 가을 시즌 신상으로 단품 재킷으로 활용도가 뛰어난 아이템이다.
나나가 재킷과 함께 착용한 팬츠는 스판 혼방으로 구김이 적고 신축성이 우수하다. 세미 부츠컷의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상의와 매치하기 용이하며 다리가 길어보이는 특징이 있다.
한편, 취업 대신 출마를 선택한 오피스 로맨스 코미디 드라마 KBS2 '출사표'는 수목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 = 나나가 착용한 'JJ지고트' 재킷
↑사진 = 나나가 착용한 'JJ지고트' 재킷
↑사진 = 나나가 착용한 'JJ지고트' 팬츠
↑사진 = 나나가 착용한 'JJ지고트' 팬츠
패션엔 권승주 기자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