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0-08-11 |
[그 옷 어디꺼] '사이코지만' 김수현, 멋짐 폭발! 화이트 데님 재킷 어디꺼?
'산드로 옴므' 프레스 스터드 포켓 디테일 화이트 데님 재킷으로 멋낸 댄디 캐주얼룩
지난 9일 종영된 tvN 토일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가 어른들의 세계에 제대로 힐링을 선사하며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사이코지만 괜찮아'는 버거운 삶의 무게로 사랑을 거부하는 정신 병동 보호사 강태(김수현)와 태생적 결함으로 사랑을 모르는 동화 작가 문영(서예지)이 서로의 상처를 보듬고 치유해가는 한 편의 판타지 동화 같은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였다.
여기에 자폐 스펙트럼(ASD). 발달장애 3급의 강태의 형 상태(오정세) 등 3명이 가족과 사랑에 대한 갈증으로 엮이면서 끝내는 완벽한 가족으로 다시 태어나는 드라마였다.
또한 김수현이 군 제대 후 처음으로 복귀한 작품으로, 5년 만에 브라운관으로 돌아온 김수현은 팬들에게 제대로 힐링을 선사하며 사랑과 가족의 의미를 되새기게 했다.
8일 15회에서 김수현은 멋스러운 재킷을 입고 오지왕(김창완)에게 새로운 삶에 도전한다고 알렸다.
이날 극중에서 김수현이 착용한 화이트 데님 재킷은 프렌치 컨템포러리 '산드로 옴므(DSNDRO HOMME)' 제품으로 알려졌다.
이 제품은 프레스 스터드가 있는 전면 포켓 디테일이 돋보이는 심플한 느낌의 화이트 데님 재킷으로 댄디한 스타일에 안성맞춤이다.
특히 클래식 카라와 앞 여밈이 지퍼로 이루어져 단정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으며 패션을 선도하는 패셔니스타 피플들의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사진 = 김수현이 착용한 '산드로 옴므' 화이트 데님 재킷
↑사진 = 김수현이 착용한 '산드로 옴므' 화이트 데님 재킷
↑사진 = 김수현이 착용한 '산드로 옴므' 화이트 데님 재킷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