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0-08-06 |
푸마, 강다니엘와 협업 스니커즈 컬렉션 RS 2.0 전개
팬들과의 유대와 응원 담은 '달빛처럼 빛나는 너와 나' 캠페인도 함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브랜드 앰배서더 강다니엘과의 두 번째 협업 운동화 ‘RS 2.0‘을 출시하며 캠페인 콘텐츠를 공개했다.
이번 협업은 「푸마」와 강다니엘이 함께하는 두 번째 협업 라인으로 ‘달빛처럼 빛나는 너와 나‘라는 키메시지를 전한다. 강다니엘과 팬 사이의 특별한 유대관계를 의미하는 것은 물론, 어둠 속에서도 묵묵히 빛나는 달빛처럼 언제나 아티스트가 환히 빛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이번 협업 컬렉션의 메인 제품인 ‘RS 2.0‘은 「푸마」의 대표 슈즈라인 RS(Running System)의 혁신적인 쿠션 기술을 기반으로 미래지향적이면서 세련된 실루엣으로 재탄생한 것이 특징이다.
캠페인 메시지에 부합하도록 어둠 속에서도 빛나는 리플렉티브 포인트 디테일이 적용 됐으며, 「푸마」와 강다니엘의 협업을 상징하는 로고, 강다니엘의 생일과 솔로 데뷔일이 각인된 라벨로 특별함을 더했다. 색상은 데일리로 활용하기에 부담 없도록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로 구성했다.
한편, 「푸마」는 ‘RS 2.0‘ 런칭을 기념해 8월 7일부터 9월 4일까지 4주간 '푸마X강다니엘' 리미티드 굿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