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0-07-31 |
[그 옷 어디꺼] '출사표' 나나, 설렘 폭발! 팬츠 슈트룩 어디꺼?
여성 캐릭터 캐주얼 '지고트' 부츠컷 팬츠로 구성된 섬머 팬츠 슈트룩
지난 30일 방송된 KBS 2TV 수목드라마 ‘출사표’ 10회에서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짜릿한 첫 키스 후 구세라(나나)와 서공명(박성훈)이 사랑과 일에도 전력 질주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구세라와 서공명의 본격적인 비밀 연애가 시작됐고, 바라만 봐도 좋은 비밀 연애는 결국 권우영(김미수), 장한비(신도현), 김자룡(최고) 등 친구들은 물론 구세라의 부모님에게까지 달달한 연애 현장을 들키고 말았다.
두 사람이 비밀 연애를 이어가던 중 구세라는 사랑동 지명 변경 사업을 재고해달라는 민원 요청 편지를 받았다. 발품을 팔아 사랑동 주민을 만났으나, 이 민원을 요청한 사람은 다름아닌 통장. 그리고, 통장의 입에서 충격적인 말이 나오는데...
이 날 극중에서 나나가 착용한 비대칭 여밈 절개 재킷과 슬림한 세미 부츠컷 팬츠로 구성된 섬머 팬츠 슈트는 여성 캐릭터 캐주얼 '지고트(JIGOTT) 제품으로 알려졌다.
매니시한 테일러링과 페미닌한 여밈이 절묘하게 만난 비대칭 재킷과 여기에 깔맞춤한 슬림한 세미 부츠컷 팬츠는 하이브리드 팬츠 슈트를 연출했다. 특히 가볍고 시원한 착용감과 여밈 부분을 벨트로 묶은 디테일은 절묘한 동서양과 만남이었다. 여기에 롱& 슬림 실루엣은 키를 커보이기 때문에 높이가 있는 샌들이나 힐과 매치하면 더 효과적이다.
특히 배대칭 여밈의 소프트 아방가르드 재킷에는 네크 라인에 반다나를 연상시키는 로맨틱한 리본을 매치한 블루 색 블라우스를 매치해 여성미를 강조했다. 벨트로 허리를 강조한 여성스러움과 허벅지 부분에서 무릎까지는 다리 선에 꼭 맞다가 무릎 아래로는 통이 살짝 넓어지는 부츠컷 팬츠는 세련된 뉴트로 스타일로써 쿨한 섬머 비즈니스 룩으로 안성맞춤이었다.
한편, 취업 대신 출마를 선택한 오피스 로맨스 코미디 드라마 KBS2 '출사표'는 수목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 = 나나가 착용한 '지고트' 재킷
↑사진 = 나나가 착용한 '지고트' 재킷
↑사진 = 나나가 착용한 '지고트' 재킷
↑사진 = 나나가 착용한 '지고트' 재킷
↑사진 = 나나가 착용한 '지고트' 재킷
↑사진 = 나나가 착용한 '지고트' 팬츠
패션엔 유재부 기자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