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0-07-27 |
[그 옷 어디꺼] '사이코지만' 서예지, 꽂보다 예뻐! 플라워 원피스 어디꺼?
프렌치 컨템포러리 '산드로' 화사한 색감의 플로럴 원피스룩 '여성미 폭발'
지난 25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 11회에서 김수현은 참아왔던 마음을 터트리며 드디어 첫 키스로 서예지에게 마음을 전달했다.
이날 방송에서 문영(서예지)은 자신을 찾아온 박옥란(강지은) 환자와 대치했고, 때마침 달려온 강태는 단숨에 계단을 뛰어 올라 "다행이다"라며 안심했다.
그러나, 문영은 박옥란 환자를 찾는 강태에게 "도망친 환자를 잡으러 온 거야? 내가 보고 싶어 온게 아니라?"며 상처를 받았다. 이어 문영은 "나 오늘 중요한 날이라고 했잖아. 나 혼자 있는 거 싫다고 했잖아"라며 강태에게 화를 냈다.
이에 강태는 그런 그녀에게 "스스로 통제가 안될 때는 셋까지 세어봐"라며 문영을 진정시켰고, 문영이 다칠거란 생각에 미친듯이 차를 몰고 달려오면서 문영을 절대 내칠 수 없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리고 그 동안 꾹꾹 참아왔던 마음을 토해내며 문영에게 키스했다.
극중 서예지는 동화 작가 컨셉트에 어울리는 화려하고 과장된 고딕 스타일의 고혹적인 의상으로 매회 고급스러운 고문영 패션을 완성하며 시청자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이날 서예지가 착용한 롱 플라워 프린트 원피스는 프렌치 컨템포러리 브랜드 '산드로(SANDRO)' 제품으로 알려졌다.
화사한 색감의 플로럴 프린팅이 돋보이며 허리라인을 따라 리본을 묶어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는 원피스룩으로 올 여름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다.
중앙 앞면에 골드 지퍼 여밈으로 편안한 착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한편,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는 tvN에서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저녁 9시에 방송된다.
↑사진 = 서예지가 착용한 '산드로' 롱 원피스
↑사진 = 서예지가 착용한 '산드로' 롱 원피스
↑사진 = 서예지가 착용한 '산드로' 롱 원피스
↑사진 = 서예지가 착용한 '산드로' 롱 원피스
패션엔 권승주 기자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