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0-07-22 |
그래도 휴가는 가야지! 올 여름도 힙하게 언택트 바캉스룩
마크엠, 패턴 셔츠로 완성하는 트렌디한 언택트 여름 여행룩 제안
코로나19 여파로 국내 프라이빗 풀빌라나 호텔처럼 언택트가 가능한 여행지가 여름 휴가지로 주목받고 있다.
프라이빗한 언택트 여행이라도 휴가 분위기를 내기 위해서는 멋진 휴양지 스타일링이 필요하다.
이에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마크엠」은 보기만 해도 시원한 느낌의 언택트 여행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 유니크한 반다나 패턴 셔츠로 청량하게
매년 여름철 휴가 시즌만 되면 자연스럽게 떠올리게 되는 패턴 셔츠가 올해는 하나의 패션 트렌드로 자리 잡으며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마크엠」은 그 동안 큼지막한 꽃 문양과 식물 문양 패턴이 대부분이었던 하와이안 셔츠에 비해 보다 다양하고 유니크한 패턴으로 디자인된 개성 넘치는 패턴 셔츠를 제안한다.
휴양지에서 주로 입는 셔츠는 어떤 패턴을 선택하느냐에 따라 자아내는 분위기가 달라진다. 클래식 반다나 패턴 셔츠는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반다나 패턴을 적절하게 배치해 뉴트로 감성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반다나 패턴과 잘 어울리는 네이비 컬러를 베이스로 선택한다면 청량한 느낌을 배가시킬 수 있다.
▶ 버킷 햇으로 언택트 휴양지 룩 완성
화사한 패턴 셔츠를 선택했다면 포인트 아이템으로 버킷 햇을 활용해 보자.
마크엠 버킷 햇은 블랙 컬러를 베이스로 심플한 디자인과 독특한 레터링으로 재미 요소를 더했다. 여기에 조거 팬츠를 함께 매치해 주면 스트리트 무드의 휴양지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이에 대해 「마크엠」 관계자는 “패턴 셔츠가 바캉스 룩을 넘어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다”며 “패턴 셔츠 스타일링 방법을 통해 언택트 여행 속 휴양지 느낌을 한껏 살려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