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 NEW | 2020-07-16 |
질스튜어트스포츠, 고객 참여 제품 기획단 '팬슈머 1기' 모집
밀레니얼 세대와 쌍방향 소통 및 고객 의견 반영 위해 첫 팬슈머 모집
LF(대표 오규식)의 라이프스타일 스포츠웨어 브랜드 「질스튜어트스포츠」가 고객 참여 제품 기획단 ‘팬슈머(fansumer) 1기'를 7월 26일까지 모집한다.
「질스튜어트스포츠」는 밀레니얼 세대와 쌍방향으로 소통하고 고객의 의견을 제품에 적극 반영하기 위해 처음으로 팬슈머를 모집하게 됐다.
팬슈머는 ‘팬(fan)’과 소비자라는 뜻의 ‘컨슈머(consumer)’의 합성어로 단순한 소비를 넘어 직접 제품과 콘텐츠의 기획 및 개발 과정에 참여해 브랜드와 제품을 키워 내는 능동적인 소비자를 일컫는다. 최근 유통가에서는 팬슈머가 브랜드에 새로운 생명력을 불어넣는 아이디어 뱅크로 활약하고 있다.
「질스튜어트스포츠」의 팬슈머는 2021년 봄여름 시즌 제품 기획 및 홍보 활동을 수행하며, 월 1회 정기 미팅 및 품평회에 참여하게 된다.
프로젝트를 통해 직접 기획한 제품을 런칭할 수 있는 의미있는 기회를 얻게 되며, 소비자가 약 150만원 상당의 브랜드 신제품이 제공된다. 활동 기간은 올해 8월부터 11월까지 총 4개월이다.
지원 방법은 본인의 SNS에 「질스튜어트스포츠」 팬슈머 모집 소식을 리포스팅한 후 지원양식을 메일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