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0-07-13 |
[그 옷 어디꺼] '유랑마켓' 장윤정, 여름에 딱! 니트 블라우스 어디꺼?
제이제이 로, 골지 주름 디테일의 니트 칼라와 볼륨감있는 실루엣 '인기 만점'
지난 12일 방송된 JTBC 스타와 직거래 예능 '유랑마켓’ 22회에서는 삼 남매를 키우는 다둥이 엄마, 배우 김성은이 중고 거래에 도전했다.
무엇보다 삼남매를 키우며 육아만 10년이 넘었다는 김성은은 이미 중고 거래에 도가 튼 달인으로서의 면모를 뽐냈다. 김성은은 유모차, 범퍼 침대, 기저귀, 분유 등 육아를 하는 엄마라면 누구라도 탐낼 아이템을 갖고 나왔다.
이에 역시나 엄마인 장윤정이 누구보다 빠르게 스티커를 붙이며 물건들의 가치를 알아봤으나 나머지 판매요정들도 물건에 관한 욕심을 보여 초반부터 치열한 경쟁을 벌였다.
이날 우승은 인턴 판매 요정인 탁재훈에게 돌아갔다. 중고 거래에 참전한 김성은은 "제가 혼자 거래하던 걸 같이 하니까 정말 재미있었다"며 흥 오른 소감을 밝혔다.
이날 장윤정이 착용한 니트 칼라 블라우스는 바바패션(회장 문인식)에서 전개하는 영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제이제이 로(JJ RO)' 제품으로 알려졌다.
이 제품은 골지 주름 디테일의 니트 칼라 가장자리에 메탈사 포인트와 소맷단에 주름을 잡은 볼륨감있는 실루엣으로 걸리시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또 프런트 여밈 부분에 에나멜 버튼이 장식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스타와 직거래 유랑마켓’은 매주 일요일 저녁 7시 40분에 JTBC에서 방영한다.
↑사진 = 장윤정이 착용한 '제이제이 로' 블라우스
↑사진 = 장윤정이 착용한 '제이제이 로' 블라우스
패션엔 김금희 기자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