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0-07-07 |
[그 옷 어디꺼] '가족입니다' 추자현, 매력적인 트렌치 원피스 어디꺼?
'아이잗컬렉션' 백 플리츠 디테일이 매력적인 트렌치 원피스룩 '인기 폭발'
지난 6일 tvN 월화드라마 '가족입니다' 11회에서는 이혼을 준비하는 추자현(김은주)의 모습이 그려졌다.
은주는 태훈(윤태형)을 불러 병원 수익금, 적금, 주식, 아파트 등 재산을 알려주며 이혼 생각을 전했다. 태훈은 “싸워보려고? 이 정도면 어머니는 변호사 선임할거다. 당신이 먼저 지치고 다칠거다”고 경고했다.
그러나 은주는 “이제 원하는 대로 안되는 것도 있다는거 아셔야지. 그리고 나도 독하잖아”라고 말했다. 태훈의 계속된 만류에도 은주는 “당신은 그냥 구경꾼 하라”며 뜻을 굽히지 않았다.
또한, 상식(정진영)은 은주 친아버지에 대해 진숙에게 묻고 오해를 풀었지만, 서로의 상처는 지워지지 않는다. 은주는 지우(신재하)와 은희(한예리)를 불러 가족 관계를 정리하겠다고 말한다.
이날 추자현이 착용한 트렌치 원피스는 고감성 여성 캐릭터캐주얼 '아이잗컬렉션(THE IZZAT COLLECTION)' 제품으로 알려졌다.
이 원피스는 소매 절개 부분과 백 플리츠 디테일이 스타일리시한 제품으로 싱글 칼라의 프런트 버튼 클로징과 플랩 디테일의 페이크 포켓 장식이 특징이다. 원피스 제품이지만 마치 트렌치 코드같은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한편, 가족 같은 타인과 타인 같은 가족의 오해와 이해에 관한 이야기를 담은 tvN '가족입니다'는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사진 = 추자현이 착용한 '아이잗컬렉션' 원피스
↑사진 = 추자현이 착용한 '아이잗컬렉션' 원피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