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1-11-01 |
「마인드브릿지」 남성 라인 런칭
‘마인드브릿지 매거진 스토어’···다양한 테마 믹스
더베이직하우스(대표 우종완)의 「마인드브릿지」가 남성 라인을 단독 브랜드로 분리한다.
더베이직하우스는 「마인드브릿지」가 2535 남성 고객층을 탄탄하게 확보하고 있고 최근 남성 캐주얼 시장이 확대되는 것을 감안해 남성 라인만을 독립시켜, 별도 매장을 오픈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상품은 기존 「마인드브릿지」 남성 라인 이외 서브 라인을 추가로 구성된다. 서브 라인은 「Sportive Utility Business Casual」로 스포티즘을 가미한 비즈니스 캐주얼로 차별화한다.
남성 라인은 「마인드브릿지 매거진 스토어」로 정했다. 「마인드브릿지 매거진 스토어」는 잡지처럼 패션뿐만 아니라 다양한 테마를 믹스해 콘텐츠로 구성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그에 따라 상품 구성은 물론 매장 비주얼에 역점을 두어 기존과 다른 비주얼 MD로 차별화할 계획이다. 현재 유통망 전략은 미정이며 비즈니스 남성들이 많은 상권이나 쇼핑몰 등을 고려하고 있다.
<송혜란>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