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0-07-01 |
[그 옷 어디꺼] '찬란한 내인생' 진예솔, 스타일리시한 트렌치 코트 어디꺼?
'아이잗컬렉션' 버튼 연출에 따라 투웨이 스타일 트렌치 코트룩 '인기 폭발'
지난 29일 첫 방송된 MBC 일일드라마 '찬란한 내 인생' 1회와 2회에서는 억척 주부 심이영의 트럭과 갑질 재벌 진예솔의 세단이 충돌! 이들의 악연이 그려졌다.
'찬란한 내 인생'은 모든 불운을 딛고 억척스레 살다가 하루아침에 재벌 2세가 된 한 여인과 재벌 2세에서 수직 낙하해 평범한 삶을 살게 된 또 다른 여인을 통해 우리의 삶과 가족을 돌아보는 따뜻한 이야기이다.
아버지의 제사를 치른 박복희(심이영)은 친정을 나와 쌍둥이와 함께 트럭으로 향하던 중, 골목길에서 갑자기 튀어나온 고급 세단이 아들 은수(최승훈)를 칠 뻔하다 주차된 자신의 트럭을 들이박는 것을 목격한다.
화가 난 복희가 창문을 두드리자 그제서야 차에서 내리는 고상아(진예솔)는 사과는 커녕 돈으로 무마하려고 한다. 상아의 갑질에 “돈 있음 너 같이 해도 된다고 애들 보고 배울까봐, 짜증나서 돈 못 받겠다!”라는 사이다 대사와 함께 돈다발을 상아의 얼굴에 던져 버린다. 첫 만남부터 팽팽한 신경전을 이어간 복희와 상아의 신경전이 이날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극중에서 진예솔이 착용한 트렌치 코트는 고감성 여성 캐릭터캐주얼 '아이잗컬렉션(THE IZZAT COLLECTION)' 제품으로 알려졌다.
소매 라인의 레더 질감의 벨트 디테일이 돋보이며 상단 버튼 연출에 따라 투웨이 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스타일리시한 트렌치 코트룩으로 높은 인기를 얻었던 아이템이다.
한편, MBC 일일드라마 '찬란한 내 인생'은 매일 저녁 7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 = 진예솔이 착용한 '아이잗 컬렉션' 트렌치 코트
↑사진 = 진예솔이 착용한 '아이잗 컬렉션' 트렌치 코트
↑사진 = 진예솔이 착용한 '아이잗 컬렉션' 트렌치 코트
↑사진 = 진예솔이 착용한 '아이잗 컬렉션' 트렌치 코트
패션엔 권승주 기자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