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1-10-31 |
「흄」 3가지 밀리터리 점퍼 제안
이장우와 함께 겨울 룩 공개
YK038(대표 권재철)의 스타일리시 캐주얼 브랜드 「흄」이 작년에 이어 이번 F/W에도 야상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흄」은 작년 히트작이었던 밀리터리 점퍼를 한층 업그레이드해 다양한 스타일로 선보여 출시되기 전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흄」이 이번 F/W에 야심차게 준비한 밀리터리 점퍼는 털의 소재에 따라 크게 세가지 스타일로 제안된다. 보아 소재의 탈 부착이 가능한 털 장식 점퍼는 초가을부터 한겨울까지 착장이 가능하며, 양털 소재로 보온성을 지닌 점퍼는 5가지 컬러로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마지막으로 라쿤 퍼 소재의 점퍼는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한편 「흄」은 배우 이장우와 함께 ‘2011 Winter Look’을 제안한다. Style Photographer’라는 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화보는 스타일리시한 캐주얼에 럭셔리한 감성이 더해진 것이 특징이다.
특히 모델로 나선 이장우는 현장에서 밝고 순수한 매력에 모던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더한 프로패셔널한 모습을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흄」은 10월 말 홈페이지를 통해 이장우와 함께한 스타일리시한 화보컷을 공개하며, 이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