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0-06-16 |
[그 옷 어디꺼] '가족입니다' 추자현, 모던한 테일러드 슈트 어디꺼?
여성 캐릭터캐주얼 '지고트' 모던한 베이지 슈트로 모던한 파워우먼룩 연출
15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가족입니다’ 5회에서는 김은주(추자현), 김은희(한예리) 자매가 예상치 못했던 윤태형(김태훈)의 충격적인 비밀 '동성애'와 마주했다.
한참이나 채팅창을 읽어내려간 김은주(추자현)는 아이를 갖기 위해, 가정을 지키기 위해 노력했던 시간을 떠올렸다. 그리고 밀려오는 상실감에 무너져 내렸다.
윤태형(김태훈)은 예정됐던 귀국 날짜에 돌아오지 않았다. 예상치 못한 혼란을 짐작했던 사람은 바리스타 안효석(이종원)뿐이었다. 마치 윤태형이 돌아오지 않을 것을 알았다는 듯한 안효석의 태도에 김은희는 이상함을 느꼈고, 그 길로 안효석이 있는 소록도로 달려갔다.
그리고 그곳에서 안효석과 함께 있는 윤태형을 목격, 또 다른 후폭풍을 예고했다.
이날 극중에서 추자연이 착용한 모던한 베이지 슈트는 여성 캐릭터캐주얼 '지고트(JIGOTT)' 슈트로 알려졌다.
포멀한 클로징 실루엣을 연출하는 더블 브레스티드 재킷과 스트레이트핏 부츠컷 울 팬츠로 구성된 슈트룩으로 클래식하고 단아한 이미지를 강조했다.
터치감이 우수한 울 혼방 소재로 착용감임 편하고 사선 라인의 더블 칼라 디자인, 허리 라인의 슬림한 핏으로 전체적으로 키가 커보이고 날씬해보이는 특징이 있다.
한편, 가족 같은 타인과 타인 같은 가족의 오해와 이해에 관한 이야기를 담은 tvN '가족입니다'는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사진 = 추자현이 착용한 '지고트' 재킷
↑사진 = 추자현이 착용한 '지고트' 재킷
↑사진 = 추자현이 착용한 '지고트' 팬츠
패션엔 권승주 기자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