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0-06-15 |
[그 옷 어디꺼] '한번 다녀왔습니다' 이민정, 여름에 딱! 버클 미니백 어디꺼?
여성 캐릭터캐주얼 '아이잗컬렉션' 소가죽 버클 미니백...섬머룩 인기폭발
14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 47~48회에서는 송다희(이초희)가 윤재석(이상이)를 향한 본심을 폭발시켰다.
이날 방송에서 송다희(이초희)는 선을 보러 간 윤재석을 직접 찾아가 맞선녀 서윤희(정한빛)에게 “저 아시죠? 말씀 중에 죄송하지만, 제 남자친구 좀 데려갈게요”라며 윤재석의 손을 꽉 잡고 끌고 나오며 더 이상 감출 수 없는 진심을 드러냈다.
또한, 송나희(이민정)는 윤규진(이상엽)의 조언을 참고해 먼저 이정록(알렉스)과의 약속을 잡는 것은 물론 이정록이 사준 팔찌를 차고 다니는 등 정록에게 다가 가려는 모습을 보였다. 그리고 방송 말미에서 이정록과 함께 있는 모습을 가족들에게 들켜 다음 회를 기대케 했다.
이날 극중에서 이민정이 착용한 블루 버클 미니백은 여성 캐릭터캐주얼 '아이잗컬렉션(THE IZZAT COLLECTION)' 제품으로 알려졌다.
탄탄한 핸들과 함께 휴대성이 우수하며 소가죽 미니백으로 의상에 엣지를 더해주는 섬머 액세서리백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KBS2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는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된다.
↑사진 = 이민정이 착용한 '아이잗컬렉션' 버클 미니백
↑사진 = 이민정이 착용한 '아이잗컬렉션' 버클 미니백
패션엔 김금희 기자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