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0-06-12 |
[그 옷 어디꺼] '오 마이 베이비' 장나라, 달달 데이트룩! 단아한 트위드룩 어디꺼?
여성 캐릭터캐주얼 '지고트' 트위드 재킷으로 연출한 달달한 데이트룩 '인기 폭발'
지난 11일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오 마이 베이지' 10회에서는 장하리(장나라)가 한이상(고준)이 난임이라는 충격적인 진실을 맞닥뜨리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장하리(장나라)와 한이상(고준)은 사무실과 엘리베이터 등 장소 불문 데이트를 즐기는가 하면, 서로에게 "형광등 좀 갈아 줄래요?", "우리 집에서 라면 먹고 갈래요?"라며 거침없는 연애를 진행하며 안방극방을 핑크빛으로 물들였다.
그리고, 장하리(장나라)가 한이상(고준)에게 “난 결혼이 아이보다 어려워요. 근데 나는 지금도 늦어서 더 늦으면 임신을 포기해야 될 수도 있대요. 아이를 갖는다면 사랑하는 사람의 아이였으면 좋겠어요”라며 마음을 전했다.
하지만, 더 이상 자신의 난임을 숨길 수 없었던 한이상(고준)은 결국 “할 수만 있다면 장하리씨랑 사랑만 하고 싶었어요. 나 아이 갖기 힘들어요”라고 고백해 장하리(장나라)를 충격에 빠뜨렸다.
이날 극중에서 장나라가 착용한 트위드룩은 여성 캐릭터캐주얼 '지고트(JIGOTT)' 제품으로 알려졌다.
글리터리한 펄감이 느껴지는 고급스러운 트위드 재킷과 스커트로 구성된 트위드 슈트는 하객패션 또는 격식있는 자리나 달달한 데이트룩에 안성맞춤이다.
한편, "결혼 NO, 출산 YES"를 부르짖는 장나라와 세 남자의 로맨스 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는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 = 장나라가 착용한 '지고트' 트위드 재킷
↑사진 = 장나라가 착용한 '지고트' 트위드 재킷
패션엔 김금희 기자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