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0-06-02 |
[그 옷 어디꺼] ‘야식남녀' 강지영, 머플러 스트라이프 스웨터 어디꺼?
영캐릭터 '비지트인뉴욕' 머플러 세트 스트라이프 스웨터...데일리룩 인기만점
지난 1일 방송된 JTBC 월화드라마 '야식남녀' 3회에서는 김아진(강지영)이 정규 편성에서 메인 연출 자리를 빼앗기는 계약직 설움을 톡톡히 맛봤다.
아진이 기획한 파일럿 프로그램 '야식남녀'가 박진성(정일우)의 NG 장면까지 넣으며 진정성을 강조,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과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정규 편성을 받았다.
하지만, 아진(강지영)이 정규 편성 확정서를 펼친 순간, 자신이 아닌 선배 PD 양대혁(남규장)이 메인 연출자 자리에 올라가 있었다. 아진은 계약직이라 후배 취급은 커녕 면박과 핀잔만 주던 선배가 정규직이라는 이유만으로 자신이 품고 낳은 자식같은 프로그램의 메인 연출자가 된 상황에 억울함을 토로했다.
그러나 차주희(김수진) 본부장은 아진의 경력 부족과 계약직 신분을 언급하며 "남규장(양대혁)과의 공동 연출을 하든 프로그램 자체를 없애든 알아서 결정해"라는 잔인한 선택을 통보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날 극중에서 강지영이 착용한 스트라이프 머플러 세트 스웨터는 영캐릭터 캐주얼 '비지트인뉴욕(VISIT IN NEWYORK) 제품으로 알려졌다.
머플러 디테일이 유니크해보이는 스트라이프 니트는 여유로운 실루엣으로 밝고 경쾌한 느낌을 강조했으며 봄, 가을 시즌 가볍게 착용할 수 있는 데일리룩으로 안성맞춤이다.
한편, JTBC 드라마 '야식남녀'는 월요일과 화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 = 강지영이 착용한 '비지트인뉴욕' 머플러 스웨터
패션엔 김금희 기자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