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 NEW | 2020-05-28 |
코오롱스포츠, 제28회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 수상
2019 F/W 시즌 배우 김혜자와 함께 한 오로라 편 OOH 부문 수상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의 광고 ‘오로라 편’이 제 28회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 OOH(Out Of Home: 옥외광고) 부문 좋은 광고상을 수상했다.
「코오롱스포츠」의 오로라 편은 배우 김혜자가 아이슬란드의 대자연 앞에서 인생을 되돌아보고 다시 도전의 앞에 서 있는 모습을 담담하게 담아냈다.
평생 배우라는 이름으로 살며 쉽게 떨치지 못했던 일상에서 벗어나, 지구 반대편 오로라를 보며 다시 오늘을 살아갈 것을 다짐하는 배우 김혜자의 모습으로. 그 동안 아웃도어 광고에서 볼 수 없었던 잔잔한 감동을 전해주는 것이 이번 수상에 주요했다.
「코오롱스포츠」 관계자는 “배우 김혜자는 존재 자체로도 큰 울림을 준다. 배우로 살아온 그 동안의 세월이 눈빛 하나에도 모두 담겨 있다. 「코오롱스포츠」는 대자연 앞에 김혜자 배우에 인간의 모습을 투영하며 그래도 인생은 도전할 만하고 살아갈 만하다는 메시지를 던지고자 이번 광고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한편, 「코오롱스포츠」는 2019년 F/W시즌부터 배우 김혜자를 모델로 하고 있으며, 자연을 즐기는 데에는 남녀노소에 대한 구분이 없음을 보여주고 있다.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은 한국광고주협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고 있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