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0-05-27 |
[그 옷 어디꺼] ‘야식남녀' 강지영, 요즘 딱! 화사한 핑크 니트 어디꺼?
영캐릭터 '비지트인뉴욕' 핑크 V넥 니트로 단품 또는 레이어드 필수템 인기
지난 25일 첫 방송을 탄 JTBC 월화드라마 '야식남녀'가 뻔하지 않은 새로운 맛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야식 힐링 셰프 박진성(정일우)은 교통사고를 당한 아버지(오만석)의 병원비와 자신의 분신과도 같은 심야식당 '비스트로(Bistro)' 보증금을 구하기 위해 방송국 PD인 김아진(강지영)이 기획한 파일럿 프로그램 '게이세프가 만드는 야식남녀'에 게이로 자신을 숨기고 출연하게 된다.
하지만, 진성(정일우)는 본부장 차주희(김수진)가 커밍아웃에 대한 질문에 거짓말이 들킬까 조마조마하며, 자신이 게이인줄 알고 스스럼없이 손을 잡는 아진(강지영)에 대해서도 당황하는 모습을 보인다.
26일 방송된 2회에서는 사랑의 상처로 인해 그렇게 좋아했던 곱창을 못 먹게 된 사연자에게 곱창리소트를 내어줬으나, 사연자는 갑자기 울음을 터트려 촬영장은 일순간 긴장감에 휩싸이게 된다.
이날 극중에서 강지영이 착용한 핑크 니트는 영캐릭터 '비지트인뉴욕(VISIT IN NEWYORK) 제품으로 알려졌다.
V넥 디자인과 슬림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핑크 니트는 단정하지만 화사한 컬러룩으로 발랄한 느낌을 강조한다.
단품 또는 재킷, 코트 등과 함께 레이어드 아이템으로 활용가치가 뛰어나며 데일리룩 필수템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JTBC 드라마 '야식남녀'는 월요일과 화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 = 강지영이 착용한 '비지트인뉴욕' V넥 니트
↑사진 = 강지영이 착용한 '비지트인뉴욕' V넥 니트
패션엔 권승주 기자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