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 NEW | 2020-05-12 |
남영비비안, 편의점 GS25에서 애슬레저 레깅스 판매
홈트 트렌드 확산과 스포츠 레깅스 인구 증가 따라 접근성 편한 편의점 판매 시작
국내 란제리 전문기업 남영비비안(대표이사 이규화)은 편의점 GS25를 통해 애슬레져 레깅스 판매를 시작한다고 12일 밝혔다.
남영비비안은 최근 홈트(홈 트레이닝)가 트렌드로 자리잡으면서 스포츠 레깅스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가 늘자, 접근성이 좋은 편의점에서도 레깅스를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남영비비안의 애슬레저 레깅스는 탄력있는 원단을 사용해 다리라인을 슬림하게 잡아줄 뿐 아니라 아랫배를 감싸도록 허리부분을 길게 디자인해 몸매 보정효과를 더했다.
특히 편안한 착용감을 위해 상하좌우 신축성 있게 늘어날 수 있도록 무시접 봉제 시스템과 바디라인을 고려한 와이라인(Y-Line) 방지 입체 패턴이 적용됐다.
또한 더운 날씨로 인해 배출되는 땀과 수분을 잘 흡수하고 빠르게 건조될 수 있도록 흡한속건 기능의 원단을 사용했다.
남영비비안 애슬레저 레깅스는 발목선까지 내려오는 8.5부 기장 검정 색상으로 소비자가격 19,900원이다.
한편, 남영비비안은 지난해 세븐일레븐과의 협업을 통해 업계 최초로 편의점에서 경량 패딩 조끼를 판매한 바 있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