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 NEW | 2020-05-07 |
닥스 골프, 라운딩부터 여행까지 만능 골프백 세트 전개
하프백, 뉴보스턴백, 슬링백, 보온 보냉백 등 4종으로 구성된 골프백 세트 출시
LF(대표 오규식)의 골프웨어 브랜드 「닥스 골프」가 라운딩부터 여행까지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한 골프 가방 세트를 출시했다.
「닥스 골프」의 골프백 세트는 하프백, 뉴 보스턴백, 슬링백, 보온/보냉백 4종으로 구성됐다. 기존 캐디백 위주로 출시했던 것과 달리 「닥스 골프」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하프백은 라운딩뿐 아니라 연습장이나 스크린 골프 이용 시 가볍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우수한 경량성이 특징이다.
지퍼 처리된 넓은 수납공간과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외부 측면 포켓으로 보관도 편리하다. 직사각형의 정형화된 모양에서 벗어난 뉴 보스턴백은 넉넉한 수납공간으로 실용성이 높고, 어깨 끈이 내장되어 있어 토트백과 숄더백으로 연출할 수 있다.
최신 유행 아이템으로 떠오른 슬링백은 소지품을 간편하게 수납함과 동시에 두 손을 자유롭게 만들어줘 골프 연습 시 특히 유용하다. 「닥스」 특유의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세련된 라운딩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보온/보냉백은 내부 단열 소재가 적용되어 온도 유지 기능성을 갖춘 미니백으로 ‘Thermo Saver’ 라벨이 부착된 주머니에 얼음팩을 넣으면 음료를 시원하게 보관할 수 있다. 하단에는 도시락을 고정시키는 벨트가, 옆면에는 텀블러를 넣을 수 있는 밴드가 있어 음식물 보관이 용이하다.
「닥스 골프」의 골프백 세트는 브랜드 고유의 베이지색 체크 패턴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오리지널 하우스 체크, 시원한 네이비 색상과 DD로고를 감각적으로 조합한 트렌디 DD 로고 프린트 등 두 가지 스타일로 출시된다.
한편, 「닥스 골프」는 이번 골프 가방 세트를 LF몰의 신개념 한정특가 플랫폼 ‘인생한벌’을 통해 출시한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