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20-05-07 |
[패션엔 포토] 우주소녀 다영, 햇살보다 빛나! 출근길 러블리 페미닌룩
레이스 시스루 화이트 원피스와 빈티지 반팔 재킷으로 연출한 리얼웨이룩
그룹 우주소녀 다영이 6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KBS 본관에서 진행되는 KBS라디오 COOL FM '정은지의 가요광장'에 출연, 러블리한 미모를 빛냈다.
이날 정은지는 레이스 디테일이 사랑스러운 화이트 시스루 원피스에 빈티지한 감성의 캐주얼한 그레이 반팔 재킷을 레이어드해 매력적인 페미닌룩을 선보였다. 여기에 스카이 블루 토트백을 엣지있게 매치해 빛나는 패션감각을 발휘했다.
다영은 솔직 담백한 매력과 열정적인 에너지를 바탕으로 최근 종영한 ‘정글의 법칙 with 바탁’ 편을 비롯해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배틀트립’, ‘워터걸스’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었고, 오디오쇼 네이버 NOW. <어벤걸스>의 호스트이자 KBS 라디오 ‘정은지의 가요광장’ 게스트로 출연하는 등 브라운관과 라디오를 넘나들며 예능계 새싹으로 맹활약하고 있다.
한편, 우주소녀는 지난 2016년 ‘MoMoMo(모모모)’로 가요계에 데뷔, 신비롭고 몽환적인 색깔의 세계관과 독보적인 퍼포먼스로 음악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해 ‘La La Love(라 라 러브)’와 ‘Boogie Up(부기 업)’, ‘이루리’를 연이어 발표하며 대세 걸그룹 반열에 올랐고, 멤버들 모두 연기와 예능, OST 등에서 두루 활약하며 활동 범위를 넓히고 있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사진 최수영 기자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