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20-05-01 |
지지 하디드, 현재 임신 5개월...남친과 결혼 임박?
지지 하디드가 현재 임신 5개월로 엄마가 된다. 예비 아빠는 만남과 헤어짐을 반복했던 가수 제인 말리크. 올해 부모가 되는 이들 커플의 스타일리시한 데이트룩 BEST 10.
지난달 25일 25번째 생일을 맞은 금수저 톱 모델 지지 하디드가 엄마가 된다.
TMZ, 엔터테인먼트 투나잇 등 미국 현지 연예 매체 보도에 따르면 지지 하디드는 현재 임신 20주 차이며 성별도 여자 아이로 판명된 것으로 알려졌다.
예비 아빠인 가수 제인 말리크와 지지 하디드 커플은 매우 기뻐했으며 지금까지 가족과 친구들에게 임신 사실을 숨긴 것으로 알려졌다.
지지 하디드(25)와 남친 제인 말리크(27)는 지난 2015년부터 28개월동안 결코 짧지 않은 기간동안 교제했으나 2018년 결별했다. 당시 제인 말리크가 지지 하디드에게 프러포즈를 거절당했다는 보도가 나와 떠들썩했다.
이후 두사람은 만남과 헤어짐을 반복하다 지난 1월 팔짱을 끼고 뉴욕 시내로 외출하는 장면이 포착되며 재결합 소문이 사실로 확인되었다.
제인 말리크가 지난해 12월 크리스마스 연휴 전 먼저 지지 하디드에게 연락해 다시 한번 기회를 달라고 애원해 재결합한 것으로 전해진다.
↑사진 = 지난 4월 25일 25번째 생일을 맞이한 지지 하디드가 남친 제인 말리크, 동생 벨라 하디드(우)와 25세를 의미하는 풍선을 들고 있다.
건강 문제와 음악 작업에 집중할 시간이 필요해 잠시 헤어졌으나, 마음만은 늘 지지에게 있었다는 제인 말리크는 2011년 원 디렉션 싱글 앨범 ‘왓 메이크스 유 뷰티풀(What Makes You Beautiful)’로 가수로 데뷔했다. 원디렉션을 탈퇴한 그는 솔로로 활동 중이다.
지난 1월 제인 말리크의 생일 파티에 이어 지난 4월 25일 지지 하디드의 25번째 생일에도 두사람은 가족, 지인들과 함께 서로의 생일을 축하했다.
최고의 선물을 받은 두 사람은 현재 코로나19 여파로 펜실베이니아에 있는 가족 농장에 함께 머무르고 있다.
지지 하디드의 동생 벨라 하디드는 인스타그램에 그녀의 언니 지지 하디드와 제인 말리크가 25세를 의미하는 풍선을 들고 포옹하며 변함없는 사랑을 짐작케 하는 사진을 올려 화제를 모았다.
그러나 지지 하디드는 지난 2019년 9월 미국의 유명 리얼리티 쇼 배첼러레트 전 출전자인 테일러 카메론과의 연애설이 보도되었다. 결국 2개월만에 테일러 카메론과 헤어졌지만 현재 임신 20주차의 시기적인 문제 때문에 일부 팬들은 '테일러가 아기의 아빠인 것 같다'고 주장하기도 한다.
한편 지지 히디드와 제인 말리크는 2015년부터 패션쇼, 레드 카펫, 스트리트에서 서로 스타일을 매치하며 지구상에서 가장 스타일리시한 패셔니스타 잇 커플로도 유명했다.
어쨌든 헤어짐과 만남을 반복하다 다시 만난 커플은 아이 임신으로 인해 더 단단해 보인다. 올해 부모가 되는 이들 커플의 데이트룩 BEST 10을 소개한다.
1. 2016년 멧 갈라 레드 카펫에 함께 등장한 지지 하디드, 제인 말리크 커플은 각각 베르사체의 블랙 테일러드 슈트와 우아한 시스루 드레스를 각각 입었다.
2. 2016년 7월 뉴욕 소호 거리에서 보머 재킷을 레이어드한 스트리트 커플룩을 선보였다.
3. 2016년 9월 런던패션위크에서 열린 베르사체 패션쇼에 관객으로 참석한 커플은 올 블랙으로 캐주얼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4. 2016년 10월 파리패션위크의 지방시 패션쇼를 찾은 커플은 자유분방한 캐주얼룩을 선보였다.
5. 2017년 2월 파리패션위크 기간에 열린 타미 힐피거 디너 파티에 참석한 커플은 타미 힐피거로 코디한 커플룩을 선보였다.
6. 2017년 4월 뉴욕 소호 거리에서 밀리터리 느낌의 엣지있는 캐주얼룩으로 커피를 사들고 나오고 있다.
7. 커플은 2017년 8월호 보그 미국판 젠더-뉴트럴 컨셉으로 표지를 장식했다. 인터뷰를 통해 평소에도 서로의 옷장에서 옷을 골라 입는다고 밝혔다.
8. 패셔니스타 커플 지지 하디드와 제인 말리크는 지난 2018년에 올 블랙 매트릭스 스타일을 선보였다.
9. 2020년 1월 뉴욕 시내로 팔짱을 끼고 외출하는 두사람의 모습이 포착되어 재결합이 공식화되었다. 지지 하디드는 오버사이즈 파워 슈트를 입었고 제인 말리크는 패치워크 재킷을 입었다.
10. 2020년 1월 언론의 통해 재결합 사실이 확인된 이들 커플은 제인 말리크의 27번째 생일 맞아 둘만의 데이트를 즐겼다.
패션엔 유재부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