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1-10-11 |
「컬쳐콜」 ‘최강희 야상’ 잘 팔리네
스타 네이밍 전략 적중
위비스(대표 도상현)의 인디비주얼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컬쳐콜」이 하반기 주력 아이템으로 선보인 도트 야상점퍼가 높은 판매 적중률을 보이고 있다.
이 제품은 에센셜 아이템으로 선 기획으로 대물량 진행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높은 판매율로리오더 준비에 한창이다.
특히 최근 배우 최강희가 드라마에서 착용한 도트 야상 점퍼의 경우 ‘최강희 야상’, ‘「컬쳐콜」 야상’ 등으로 회자되면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박시한 기본 야상점퍼 스타일에 도트 라이너로 다른 브랜드와는 차별성을 둔 이 제품은 시즌 광고와 PPL 전략 등을 통해 많은 셀러브리티들이 착용하면서 매장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컬쳐콜」은 런칭 초부터 셀러브리티들이 선호하는 브랜드로 스타 네이밍 아이템 전략과 PPL 전략을 구사하며 완판 브랜드로 자리매김해왔다.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