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1-10-11 |
「엘레강스스포츠」 내년은 젊고 시크하게
2012년 S/S 상품설명회 및 한마음 골프대회
피오엠디자인의 프렌치 골프 & 캐주얼 「엘레강스스포츠」가 2012년 S/S 상품설명회 및 한마음 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지난 9월 21일과 22일 양일간 개최된 이번 상품설명회와 골프대회는 「엘레강스스포츠」 전국 대리점 사장들과 예비 점주들이 참석한 가운데 1박2일 일정으로 대전 유성 리베라 호텔에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품평회와 함께 전문강사를 초청해 “고객에게 행복을 판매하라”라는 주제로 고객관리에 관한 강의를 개최했다.
「엘레강스스포츠」는 내년 S/S에 타임 투 시크(TIME TO CHIC), 네오-유틸리티(NEO-UTILITY), 프레전트 솔(PLEASANT SOLE) 등 보다 젊고 세련된 3가지 테마를 제안한다.
타임 투 시크(TIME TO CHIC)는 모노 톤의 컬러와 고급스러운 소재를 사용한 세련된 스타일의 유니크함을 추구한다. 미니멀함과 과감한 커팅 및 타 소재 믹스해 과거의 레트로적인 것을 자연스럽게 믹스 앤 매치한 새로운 감각을 제안한다. 무채색과 클린한 색상배합을 통해 시크한 고감도의 스포티즘을 선보인다.
네오-유틸리티(NEO-UTILITY)는 기존의 어덜트 함에서 벗어나 새롭고 젊은 감각을 적극 활용한다.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부각시키면서 키치(kitch)적인 감성과 하이브리드를 매치해 골프 앤 시티 스포티 캐주얼을 지향한다. 특히 여성복은 러브리(lovely)한 큐트 라인을 추구하고, 남성복은 기능성을 업시켜 심플하면서 에지있는 포인트를 사용한다.
플레전트 솔(PLEASANT SOLE) 테마는 비비디한 색상의 마린 모티브들과 트로피컬한 열대과일, 플러워, 프린트 등 리조트 감성과 레트로 모드를 믹싱해 연출했다.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