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 NEW | 2020-04-20 |
왁(WAAC), 프로골퍼 케빈 나·이보미 등과 이색 디지털 캠페인
눈 가리개하고 스윙하는 이보미, 오버헤드 플롭샷의 케빈 나 등 위트있는 모습 담아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퍼포먼스 골프웨어 「왁(WAAC)」이 후원 프로골프 선수들과 함께 이색적인 디지털 마케팅을 진행한다.
「왁」은 케빈 나, 이보미 등 인지도 높은 프로골프 선수들의 의류를 후원하며 액티브 하면서도 위트있는 이미지로 팬 층을 넓히고 있다. 특히 선수들과 함께한 첫 디지털 캠페인을 통해 매력적인 스토리를 선보인다.
이번 2020년 봄/여름 시즌 디지털 캠페인 ‘WAACKYS IN HOLLYWOOD’는 탑 플레이어들이 오프시즌에 친목 골프 플레이 시 일어날 수 있는 상황 별 유머를 「왁」만의 위트 있는 컨셉으로 풀어냈다.
케빈 나, 이보미, 김지현, 김찬 4명의 선수가 미국 LA에서 함께한 이번 캠페인은 다양한 버전의 영상으로 구성되며, 와키 눈 가리개를 착용하고 스윙 하는 이보미, 장난감 클럽으로도 100m 이상 치는 김찬, 오버헤드 플롭샷(그린 근처에서 스핀으로 공을 높게 띄우는 샷)을 매끄럽게 성공시키는 케빈 나 등 유쾌한 모습들을 담았다.
특히 지난해 플레이어스 오픈에서 타이거 우즈와 함께 화제가 된 케빈 나의 ‘Walk it in’ 동작을 따라 하는 선수들의 모습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왁」은 플레이어스 에디션, 윈핏 등 골프에 최적화된 기능성을 강화해 경기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퍼포먼스 웨어를 지속적으로 전개한다.
패션엔 허유형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