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20-04-10 |
[그 옷 어디꺼] '그 남자의 기억법' 문가영, 핑크 롱가디건 어디꺼?
'아이잗컬렉션' 도트 무늬 원피스와 핑크 롱가디건으로 완성한 화사한 스프링룩 '관심 폭발'
MBC 수목드라마 '그 남자의 기억법' 15, 16회에서는 집에 누군가 침입, 자신의 방에 스토커가 한 짓을 보고 극도의 공포심을 느끼는 여하진(문가영)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정훈(김동욱)은 여하진(문가영)의 집에 스토커가 무단 침입한 흔적을 발견했고, 여하진(문가영)은 이정훈(김동욱)의 도움으로 당분간 지낼 집으로 들어갔다.
이정훈(김동욱)은 앵커로 복귀했고 여하진(문가영)은 깜짝 응원을 하기 위해 방송국을 찾았다. 김철웅(이승준)은 뉴스라이브를 마친 이정훈(김동욱)에게 뉴스 복귀를 축하한다며 와인바로 안내했고, 여하진(문가영)도 함께 동행했다.
이날 문가영은 타이넥 도트 플레어 시폰 원피스에 핑크 롱가디건을 스타일링해 화사하면서 멋스러운 스프링룩을 연출했다.
문가영이 착용한 도트 원피스와 핑크 롱가디건은 바바패션(회장 문인식)에서 전개하는 여성 캐릭터캐주얼 브랜드 '아이잗 컬렉션(THE IZZAT COLLECTION)' 제품으로 알려졌다.
어깨 견장 디테일과 프런트 포켓 플랩 장식이 돋보이는 가디건은 브이넥 실루엣과 롱한 기장감으로 멋스러운 연출이 가능,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또한 타이넥 도트 플레어 원피스는 시폰 소재의 여성스러운 실루엣으로 문가영처럼 롱가디건 또는 트렌치 코트와 레이어드 하거나 단독으로 착용할 수 있어 높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그 남자의 기억법’은 매주 수, 목요일 밤 8시 55분에 방송된다.
↑사진 = 문가영이 착용한 '아이잗 컬렉션' 원피스, 상품 바로가기>>
↑사진 = 문가영이 착용한 '아이잗 컬렉션' 원피스, 상품 바로가기>>
↑사진 = 문가영이 착용한'아이잗 컬렉션' 핑크 롱가디건, 상품 바로가기>>
↑사진 = 문가영이 착용한 '아이잗 컬렉션' 핑크 롱가디건, 상품 바로가기>>
패션엔 권승주 기자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