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2020-04-10

'왕실 영스타' 샬롯 공주, 벌써부터 뜨거운 로얄 키즈룩 18

케이트 미들턴의 딸 샬롯 공주는 아기때부터 앙증맞은 '로얄 웨이브'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미래의 왕실 패션 아이콘으로 벌써부터 뜨거운 샬롯 공주의 로얄 키즈 스타일 18.




영국 왕실의 케이트 미들턴과 윌리엄 왕자의 외동딸 샬롯 공주(5)가 미래의 왕실 패션 아이콘으로 스타일이 나날이 업그레이드되고 있다.


지난 2015년 5월 2일 태어나 올해 5살인 샬롯 공주는 다소 수줍음이 많은 오빠 조지 왕자와 달리 아기때부터 대중들 앞에서 앙증맞게 손인사를 하는 '로얄 웨이브'로 태생적인 듯 차세대 프린센스로 벌서부터 끼와 재능을 발휘하고 있다.



엄마 앞에서는 천방지축 어린 아이지만 공식 행사에서는 자연스럽게 나오는 손인사는 대중들의 마음을 훔치기에 부족함이 없다.



정식 이름은 증조 할머니와 할머니의 이름을 딴 샬롯 엘리자베스 다이애나이며 실제로 증조 할머니인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을 닮기도 했다.


오빠 조지 왕자에 이어 왕위 계승 서열 4위 샬롯 공주는 지난해 발 학교에 입학, 아기 티를 벗은 꼬마 공주의 모습으로 생애 최고의 순간을 보내고 있다




↑사진 = 2018년 4월 케이트 미들턴이 세째 루이스 왕자 출산할 당시 세인트 메리 병원을 방문하는 장면


샬롯 공주는 주로 플로랄 프린트 아이템, 사랑스러운 원피스, 더블 브레스티드 코트 등 주로 엄마 케이트 미들턴의 취향이 반영된 스타일을 입겠지만 아기때는 유독 핑크룩에 집착한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2018년 윌리엄 왕자는 딸 샬롯 공주에게 핑크 사첼백을 선물했을때 유독 집착했다며 "아마도 샬롯에게 핑크 백을 떼어낼 수 없을 것"라고 전했다.


이제 어엿한 꼬마 숙녀로 성장하고 있는 샬롯 공주는 최근들어 핑크보다 블루 스타일을 선호하는 듯 하다. 미래의 왕실 패션 아이콘으로 벌써부터 뜨거운 샬롯 공주의 로얄 키즈 스타일 18를 소개한다.


↑사진 = 지난 2018년 7월 9일 생후 11주가 된 세째 루이 왕자가 영국 성공회 세례를 받았다.


1. 2019년 12월 생 마리-마들렌 성당에서 열린 성탄절 예배에 참석한 로얄 베이비 샬롯 공주는 다크 그린 컬러의 코트에 블랙 타이츠를 신었다.




2. 2019년 9월 초등학교에 입학하는 샬롯 공주는 엄마 손을 잡고 학교로 가면서 네이비 색 교복을 입고 여기에 발목 길이의 하얀 양말에 플랫 슈즈를 신었다.    




3. 지난 2019년 킹스컵 보트 경주 대회에 참석한 샬롯 공주의 블루 드레스도 매력적이지만 엄마를 당황학게 만드는 장난기어린 익살스러운 표정이 사랑스럽다.




4. 샬롯 공주는 지난 2019년 자선 폴로 경기에서 귀여운 옷차림로 윌리엄 왕자와 삼촌 해리 왕자의 관심을 독차지했다.




5. 2019년 여왕의 생일틀 축하하는 퍼레이드 행사에 가족와 함께 참석한 샬롯 공주는 피터팬 칼라의 블루 드레스를 입고 우아한 손인사를 하고 있다.




6. 2018년 유제니 공주의 결혼식에 참석한 샬롯 공주는 화려한 벨트 디테일이 돋보이는 새련된 화이트 드레스를 입었다.




7. 2018년 세인트 제임스 궁전 채플 로얄에서 열린 동생 루이스 왕자 세례식에 참석한 샬롯 공주는 신발과 깔맞춤한 블루 드레스에 블루 머리띠를 매치했다.




8. 2018년 아빠 윌리엄 왕자가 폴로 경기를 하는 모습을 보면서 샐롯 공주는 사랑스러운 핑크 원피스와 여기에 어울리는 선글라스를 쓰고 블루 운동화를 신고 신나게 놀고 있다.




9. 2018년 삼촌 해리 왕자와 메건 마클의 결혼식에 참석한 샬롯 공주는 화관과 화이트 드레스를 입고 신부 들러리와 시동으로 활약했다.




10. 2018년 1월 런던 윌콕스 유치원에 입학한 샬롯 공주는 버건디 코트에 빨간 리본 머리핀, 핑크 스카프, 모카 컬러 스타킹, 미니 메리 제인 신발을 매치했다.




11. 2017년 여왕의 생일을 축하하는 군기 분열식에 참석한 샬롯 공주는 엄마 케이트 미들턴의 드레스와 깔맞춤한 핑크 폴카 도트 원피스를 입었다.




12. 2017년 이모인 피파 미들턴의 결혼식에서 샬롯 공주는 리틀 화이트 드레스에 화관을 썼다. 




13. 2017년 7월 독일 로얄 투어를 할 때 샬롯 공주는 빨간 폴카 도트 드레스에 버건디 신발과 빨간 헤어 클립을 착용했다. 




14. 2017년 캐나다 로얄 투어를 할 떼 샬롯 공주는 엄마와 블루 드레스와 깔맞춤한 옅은 블루 플로랄 원피스를 입었다.




15. 2016년 성탄절 축하 예배에 참석한 샬롯 공주는 블랙 코트와 엄마가 입은 코트와 조화를 이루는 버건디 타이트를 착용했다. 




16. 2016년 10월 샬롯 공주는 갓난아이였지만 이미 리틀 플로랄 드레스와 버건디 카디건을 입고 손을 흔드는 모습이 유전학적으로 군중을 어떻게 다루는지 파악하고 있는 듯 하다.




17. 2016년 샬롯 공주와 케이트 미들턴의 사랑스러운 미니미 커플룩을 입었다. 




18. 두 살 때인 2016년 캐나다 로얄 투어를 하는 동안 샬롯 공주는 핑크 나비 리본이 달린 블루 드레스를 입고 엄마의 패션 외교에 동참했다.



패션엔 유재부 기자

fashionn@fashionn.com

 

Related

News Ranking

  • Latest
  • Popular
  1. 1. [패션엔 포토] 에스파, 경희대학교가 발칵! 틱톡 어워즈 빛낸 보이시한 요정들
  2. 2. 이지혜 “오늘 쬐끔 멋냄!” 찬바람에 꺼내 입은 뽀글이와 바라클라바 외출룩
  3. 3. [패션엔 포토] 고준희, 코트 자락 휘날린 숏컷 여신! 성수동 홀린 앞트임 벨티드 ...
  4. 4. 솔비, 15Kg 빼니 슈트도 완벽! 돌싱오빠들과 슬림한 방송 출근룩
  5. 5. 황신혜, 드디어 꺼내 썼다! 완전무장 퍼 바라클라바에 패딩 겨울 외출룩
  6. 6. 차정원, 스타일 퀸! 벨티드 스커트와 화이트 패딩 찰떡 올 겨울 첫 패딩룩
  7. 7. 정소민, 무스탕 입었다 벗었다! 하늘하늘 가을 감성 원피스 나들이룩
  8. 8. [패션엔 포토] 에스파 지젤-카리나, 보이시한 뷔스티에 블랙 시밀러룩
  9. 9. [패션엔 포토] 혜리, 찬바람에도 미니 직진! 오프숄더 미니 청순 원피스룩
  10. 10. [패션엔 포토] 에스파 닝닝-윈터, 틱톡의 요정! 쿨하고 섹시한 젠더리스룩

Style photo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