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0-04-07 |
[그 옷 어디꺼] '동상이몽' 진태현, 스타일 굿! 트러커 재킷 어디꺼?
'엔더즌' 뉴트럴 에코 트러커 재킷으로 연출한 스타일리시한 멋남 '인기폭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2-너는 내 운명’ 140회에서 박시은의 철저한 계획에 걸려든 찐초등 진태현의 '운수 좋은 날'이 방송됐다.
이날 박시은은 평소에 진태현에게 못 먹게 하던 달달 디저트를 먹게 했을 뿐만 아니라 최애 장소까지 데려갔다. 아무것도 모르는 진태현은 웃음꽃 만발! 하지만, 박시은과 정선비가 준비한 코스에 태현은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
진태현은 박시은과 함께 태닝숍을 찾아 피부 태닝을 하는 한편, 마취가 잘 듣지 않는 체질 탓에 마취 주사를 수차례 맞는 고통 속에 치과 치료를 받았다.
이날 진태현이 착용한 트러커 재킷은 하이엔드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엔더즌' 제품으로 알려졌다. 에코 레더 소재지만 리얼 레더와 비교해도 손색이 없는 은은한 광택감과 촉감이 뛰어나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한 장점이 잇다.
심플하고 미니멀한 디자인과 뉴트럴한 컬러감이 어우러져 봄시즌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SBS '동상이몽2'는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사진 = 진태현이 착용한 '엔더즌' 트러커 재킷
패션엔 권승주 기자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