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 NEW | 2020-04-07 |
LF 헤지스, 디자인 스튜디오 워크롬과 협업 20주년 엠블럼 공개
헤지스의 상징 잉글리시 포인터와 20주년의 숫자 20을 감각적으로 형상화
LF(대표 오규식)의 대표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가 탄생 20주년을 맞아 디자인 스튜디오 ‘워크룸’과 협업한 기념 엠블럼을 7일 공개한다.
「헤지스」는 런칭 20주년의 의미를 되새기고 고객들에게 새로운 가치를 전하기 위해 디자인 스튜디오 ‘워크룸’과 엠블럼 제작 협업을 진행했다.
워크룸은 출판사 안그라픽스 출신의 김형진 디자이너가 이끄는 디자인 스튜디오로 철학을 담은 단순하고 직관적인 디자인으로 편집숍 에이랜드 리뉴얼, 복합문화공간 피크닉의 브랜딩, 국립현대미술관 전시회 도록 등을 작업하며 패션, 문학, 미술, 건축 등 다양한 분야에서 역량을 인정받고 있다.
워크룸과 함께 작업한 이번 엠블럼은 「헤지스」의 상징인 ‘잉글리시 포인터’와 20주년을 의미하는 숫자 ‘20’을 감각적으로 형상화한 것이 특징이다.
잉글리시 포인터의 강인하지만 부드러운 아치형 곡선의 체형을 따라 숫자 20을 조합해 「헤지스」가 맞이하는 20주년의 의미를 친근하면서도 위트있게 드러냈으며, 브랜드 핵심 컬러인 네이비, 옐로우, 화이트를 집중적으로 배치해 「헤지스」만의 차별화된 정체성을 강조했다.
한편, 「헤지스」는 20주년 기념 엠블럼을 입힌 다양한 굿즈를 하반기에 출시하는 동시에 전국 매장 VMD, 쇼핑백 등에 적극 활용해 20주년을 맞은 브랜드 가치를 널리 알릴 계획이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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