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0-03-25 |
[그 옷 어디꺼] ‘하이에나’ 주지훈, 마성의 매력! 댄디한 슈트 어디꺼?
산드로 옴므, 클래식한 헤링본 패턴 돋보이는 테일러드 슈트로 댄디룩 완성
SBS 금토드라마 ‘하이에나’가 후반부로 접어들며 흥미진진한 전개로 시청자를 사로잡고 있다.
지난 14일 방송된 8회에서는 김혜수와 주지훈의 격정적인 키스신이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짧고 굵었던 흑역사같은 연애 이후, 윤희재(주지훈 분)는 계속 정금자(김혜수 분)에게 다가갔고 정금자는 윤희재를 밀어냈다. 윤희재의 조건 없는 순애보가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찡하게 만들었다.
그러나 가정 폭력에 시달리며 독해질 수밖에 없었던 정금자의 과거 서사가 풀리며, 그가 윤희재의 마음을 선뜻 받아들일 수 없는 이유를 납득시켰다. 자신에게 트라우마를 안겨준 아버지가 찾아온 날 정금자는 그동안 숨겨왔던 과거의 아픔을 윤희재에게 털어놓았고, 어떻게든 정금자를 위로해 주고 싶었던 윤희재는 자신을 이용하라고 했다.
상상 못 할 깊은 상처가 있으나 어떠한 순간에도 수동적이지 않은 정금자와 사랑에 상처 받았으나 조건 없는 성숙한 사랑으로 위로해주는 윤희재의 키스는 뜨겁고도 격정적이었다. 앞에서 쌓아 온 서사가 더해져 더욱 애틋하고 특별한 키스신이 완성됐다.
극 중 주지훈은 테일러드 재킷과 팬츠로 댄디한 슈트룩을 선보였다. 주지훈이 착용한 슈트는 「산드로옴므」의 제품으로 알려졌다.
베이직한 디자인의 변형 헤링본 패턴이 돋보이는 투버튼 테일러드 재킷과 팬츠 슈트로, 멋스러운 댄디룩과 포멀룩을 완성한다.
재킷은 앞중심 투버튼 여밈으로 깔끔하며 양 옆의 플랩포켓이 실용성을 더한다. 슬림한 어깨패드가 내장되어 있어 안정적인 실루엣 연출을 도와주며 뒷트임으로 활동성을 높였다.
팬츠는 100% 울소재로 고급스러운 퀄리티가 느껴진다. 앞중심 히든처리된 후크&지퍼여밈으로 깔끔해보이며 사이드포켓과 힙라인에 단추여밈 포켓이 실용적이다.
한편, ‘하이에나’는 매주 금, 토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사진 = 주지훈이 착용한 ‘산드로 옴므‘ 재킷
↑사진 = 주지훈이 착용한 ‘산드로 옴므‘ 재킷
↑사진 = 주지훈이 착용한 ‘산드로 옴므‘ 팬츠
↑사진 = 주지훈이 착용한 ‘산드로 옴므‘ 재킷
↑사진 = 주지훈이 착용한 ‘산드로 옴므‘ 팬츠
패션엔 이민지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