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1-09-27 |
「마코」 매니저 셀링스킬 교육
가을겨울 신상품 스타일링 및 관리법
여미지(대표 곽희경)의 골프 캐주얼 브랜드 「마코」가 하반기 신상품 출시와 지속적인 신규 매장 오픈에 이어 매니저들의 판매 향상을 위한 셀링스킬 교육을 본사 2층에서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더욱 강화된 기능성 수입소재의 사용과 골프 조닝에는 없는 고가 아이템인 모피와 퍼 종류의 스타일링과 관리법 등의 이해를 돕고 가을?겨울 신상품의 판매스킬을 향상하는데 목적을 두었다.
또 시즌마다 업그레이되는 골프 스타일링 코디네이션 교육도 함께 진행됐다. 이를 통해 「마코」는 소비자와의 신뢰감 형성을 통한 회원 수 증대와 항상 새로운 신상품의 정보를 고객에게 전달해줘 매장의 신선도 유지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 교육을 통해 얻는 상품정보는 상품 판매 시 전문적인 정보를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어 자연스럽게 매출 상승으로 이어질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한편 「마코」는 현재 80개의 유통망을 확보 한데 이어 보다 공격적인 유통전략과 경쟁력 확보를 통해 올해 130개의 유통망 확보를 목표로 하고 있다. 특히 중대형 유통망 확대와 매출증대, 소비자 니즈에 맞는 상품력 강화로 어덜트 시장에서의 마켓 확대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