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0-03-02 |
[그 옷 어디꺼] ‘사랑은 뷰티풀’ 설인아, 데일리 하프넥 니트 어디꺼?
JJ지고트, 꾸민 듯 안 꾸민 듯 내추럴한 데일리룩 완성하는 니트 '관심 집중'
KBS 2TV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이 시청률 30%를 돌파하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지난 1일 방송된 87, 88회에서는 강시월(이태선 분)과 문해랑(조우리 분)이 친남매 사이인 사실이 밝혀지고, 홍화영(박해미 분)은 강시월을 계략에 빠트린다.
도진우(오민석 분)은 문해랑이 학창 시절 청아(설인아 분)를 괴롭혀 자살을 시도하게끔 몰아간 것을 알게 된다. 이에 충격을 받은 그는 홍화영에게 이 사실을 폭로한다. 홍화영은 “난 문비서 꼭 며느리 삼고 말거야”라고 말했지만 도진우는 “며느리가 학창시절 친구를 왕따시키고 죽음에까지 몰고 갔다면 어떻게 할거야? 그 피해자가 처제 김청아”라고 말했다.
홍화영은 “감히 내 며느리가 되겠다고 순진한 척을 해? 이미 며느리는 물 건너 갔고, 저렇게 충성하는 애도 없으니 써먹을 때까지 써먹어야겠어”라고 생각한다.
또한 홍화영은 강시월까지 범죄자로 만들려고 마음 먹는다. 일부러 강시월에게 "고아 새끼"라며 그를 자극했고, 그는 계략에 휘말려 폭행 현행범으로 체포된다.
극 중 설인아는 낙천적인 성격의 김청아 역을 열연하며, 매회 부담스럽지 않고 데일리로 입기 좋은 캐주얼룩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이날 설인아가 착용한 니트는 바바패션(회장 문인식)이 전개하는 영캐주얼 브랜드 「제이제이 지고트(JJ JIGOTT)」 제품으로 알려졌다.
핏감이 여유로운 오버사이즈 하프넥 니트로, 100% 울 소재로 부드러운 터치와 포근한 착용감 선사한다.
또한 사이드 슬릿으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여유있는 기장감과 핏으로 꾸민 듯 안 꾸민 듯한 내추럴 무드의 룩이 연출된다.
한편,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매주 토, 일요일 밤 7시 55분에 방송된다.
↑사진 = 설인아가 착용한 ‘JJ지고트‘ 니트
↑사진 = 설인아가 착용한 ‘JJ지고트‘ 니트
패션엔 이민지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