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0-02-28 |
[그 옷 어디꺼] ‘나쁜 사랑’ 오승아, 꽃보다 예뻐! 플로럴 원피스 어디꺼?
JJ지고트, 프릴&리본 디테일 쉬폰 원피스로 화사한 스프링룩 연출 '인기 폭발'
MBC 아침 일일드라마 ‘나쁜 사랑’이 후반부로 진입하며 높은 몰입감을 선사했다.
지난 21일 방송된 59회에서는 최소원(신고은 분)이 황연수(오승아 분)와 장화란(정애리 분)에게 사이다 반격을 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황연수는 최소원이 5년 전 한민혁(윤종화 분)이 원단기술을 훔치는 증거 영상이 복구된 USB를 들고 있는 것을 보고 "감쪽같이 속인 거야"라고 적반하장으로 화를 낸다.
이에 최소원은 "언제까지나 너한테 당하고만 있을 수는 없잖아"라고 덧붙여 사이다를 선사한다.
한편, 한민혁은 황연수와 최호진(전승빈 분)의 사이를 의심하기 시작한다. 당황한 황연수는 "사실은 그 사람 저를 죽 스토킹해왔어요"라고 거짓말을 늘어놓고, 최호진은 그 모습을 몰래 엿보고 경악한다.
극 중 오승아는 야망 있는 노유패션 영업부 사원 황연수로 분해, 매회 센스있는 오피스룩부터 고급스러운 데일리 패션까지 다채로운 페미닌 룩을 선보인다.
이날 오승아가 착용한 플로럴 패턴 원피스는 바바패션(회장 문인식)이 전개하는 영캐주얼 브랜드 「제이제이 지고트(JJ JIGOTT)」 제품으로 알려졌다.
화사하면서 페미닌한 감성을 연출하는 잔꽃 패턴의 쉬폰 원피스로, 프릴 디테일을 더하여 한층 로맨틱한 무드를 선사한다.
넥라인에 리본 장식이 가능한 타이 디자인으로 러블리한 포인트를 더하며, 밴딩 디테일과 사이드 슬릿으로 활동성과 핏을 동시에 잡는다.
한편, ‘나쁜 사랑’은 월~금요일 오전 7시 50분 MBC에서 방송된다.
↑사진 = 오승아가 착용한 ‘JJ지고트‘ 원피스
↑사진 = 오승아가 착용한 ‘JJ지고트‘ 원피스
↑사진 = 오승아가 착용한 ‘JJ지고트‘ 원피스
↑사진 = 오승아가 착용한 ‘JJ지고트‘ 원피스
패션엔 이민지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