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0-02-27 |
한혜진, 역시 톱모델! 완벽한 테일러링 시크한 스프링룩
쉬즈미스, 셋업 슈트부터 프린트 랩 드레스까지 다채로운 봄/여름 스타일링 제안
톱모델 한혜진이 완벽한 테일러링으로 독보적인 아우라를 자랑했다.
인동에프엔(대표 장기권)의 모던 컨템포러리 여성복 쉬즈미스(SHESMISS)가 한혜진과 함께한 2020년 봄/여름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쉬즈미스는 지난해부터 방송인이자 모델 한혜진을 뮤즈로 세련된 룩을 완벽한 비주얼로 선보이고 있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모던한 공간과 조화를 이루며, 2020 봄/여름 트렌드이면서도 여성들이 즐길 수 있는 ‘테일러링 스타일링’을 다양하게 담아냈다.
화보 속 한혜진은 이번 시즌 키 아이템으로 떠오른 버뮤다 팬츠에 벨티드 재킷을 매치하는가 하면, 다양한 슈트 셋업으로 톱모델 다운 소화력을 뽐냈다.
또 다른 컷에서는 프린트 랩 드레스로 한혜진의 독보적인 시크함과 쉬즈미스의 스타일링이 어우러져 도시적인 무드를 고취시켰다.
쉬즈미스는 매 시즌, 동시대 여성들을 위한 ‘오피스’와 ‘데일리’를 넘나드는 컬렉션을 제안한다. 시그니처 아이템인 트렌치코트는 물론, 여름이면 가볍게 스타일링의 포인트를 줄 수 있는 패턴 드레스 등을 다채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한혜진과 쉬즈미스가 함께한 2020 봄/여름 광고 캠페인 속 제품들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IDF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패션엔 이민지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