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0-02-26 |
[그 옷 어디꺼] ‘기적의 습관’ 안현모, 지적인 테일러드 원피스 어디꺼?
JJ지고트, 잔체크 조직과 더블 칼라의 지적인 테일러드 원피스룩 ‘관심 폭발’
TV조선 ‘기적의 습관’이 수명을 바꾸는 작은 습관의 중요성을 전파한다.
지난 25일 방송된 ‘기적의 습관’에서는 배우 박준규, 진송아 부부의 일상이 공개됐다.
진송아는 박준규를 깨우기 위해 발마사지를 해주는 모습이 포착됐다. 이에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출연진은 놀라움을 드러냈다.
그러자 박준규는 "이런 거 나가면 거짓말인 줄 알아"라고 투정을 부렸고, 안현모는 남편인 라이머를 의식해 다급히 "이런 거 나가면 안 될 것 같은데!"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프리랜서 통역가 겸 방송인으로 활동하고 있는 안현모의 지적인 이미지를 배가시킨 테일러드 원피스는 영캐주얼 브랜드 「제이제이 지고트(JJ JIGOTT)」 제품으로 알려졌다.
잔체크 조직으로 멋스러운 컬러감을 연출한 원피스로, 브이넥 실루엣의 더블 칼라 디자인으로 더욱 이지적인 느낌을 선사한다.
프론트 플랩 장식과 버튼 디테일로 포인트를 더했으며 A라인 플레어 스커트로 우아한 페미닌 룩을 연출할 수 있다.
한편, ‘기적의 습관’은 매주 화요일 밤 7시 TV조선에서 방송된다.
↑사진 = 안현모가 착용한 ‘JJ지고트‘ 원피스
↑사진 = 안현모가 착용한 ‘JJ지고트‘ 원피스
패션엔 이민지 기자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