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1-09-19 |
「랑방컬렉션」맞춤셔츠 1만 고객 돌파
완벽환 핏,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로 큰 인기
우성 I&C(대표 이종우, 이장훈)의 「랑방컬렉션」이 ‘맞춤 고유번호 시스템’ 도입 1년만에 맞춤 셔츠 1만 고객을 돌파했다.
런칭 이래 꾸준히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랑방컬렉션」의 효자 아이템인 ‘모던 테일러링 맞춤 셔츠’는 고급 원단을 사용해 핏감이 우수한 테일러링이 최대 강점으로 손꼽히고 있다.
또한 이러한 상품력 외에도 오직 나만의 위해 제작된다는 특별함 때문에 고객들로부터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와 함께 고객별로 고유 번호를 부여, 차별화된 VIP 고객 관리 서비스 등 차별화 전략뿐만 아니라 다양한 기획 프로모션을 통해 맞춤 셔츠의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다.
이에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랑방컬렉션」은 맞춤 고객을 대상으로 한 ‘Thank You Number’ 이벤트를 기획하고, 판매된 각 셔츠의 맞춤 고유번호 고객을 추첨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랑방컬렉션」은 9월부터 기성 사이즈의 한계로 구매에 어려움을 겪은 고객들을 위한 ‘빅 앤 톨(Big & Tall)’ 맞춤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이 이벤트는 맞춤 서비스뿐만 아니라 가격 혜택, 고객의 이름을 셔츠에 새겨 넣는 이니셜 서비스를 추가로 시행해 ‘나만을 위한, 나만의 셔츠’의 가치를 전해준다.
이에 대해 최종우 기획팀장은 “지난 상반기에 진행했던 ‘부자(父子)맞춤’ 프로모션과 현재 진행 중인 ‘빅 앤 톨’ 프로모션을 통해 「랑방컬렉션」의 맞춤 셔츠 대중화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며 “앞으로 「랑방컬렉션」만의 기획 상품으로 더욱 더 두터운 고객층을 확보하는 데 주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