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0-02-24 |
[그 옷 어디꺼] ‘이태원 클라쓰’ 김다미, 유니크한 판초 코트 어디꺼?
마쥬, 하운드투스 패턴의 판초 하프 코트로 유니크한 데일리룩 연출
JTBC ‘이태원 클라쓰’가 역대 JTBC 드라마 시청률 2위를 기록하며 고공 행진하고 있다.
지난 22일 방송된 8회에서는 박새로이(박서준)가 소신의 리더십으로 단밤을 지켜내는 모습이 그려졌다.
장회장(유재명)은 단밤포차의 건물을 사들여 그를 무릎 꿇리려 한다. 이에 장근수(김동희)가 단밤을 떠나 집안으로 돌아가는 조건으로 단밤포차를 지키려 하지만, 박새로이는 받아들이지 않는다.
그러나 매니저로서 책임을 진 조이서(김다미)도 쉽게 물러나지 않았다. 조이서는 그깟 정 때문에 현실적으로 판단하지 못하는 것이라 생각하고 "난 사장님한테 인생을 걸었어요. 책임은 져야죠. 실질적인 대안을 내놔요"라고 직언한다.
물론 그에게도 계획은 있었다. 박새로이는 장가그룹에 투자한 금액 중 10억 원을 회수해 경리단에 건물을 마련, 직원들과 함께 단밤포차의 새로운 도약을 준비했다.
극 중 김다미는 다방면에서 재능을 보이는 천재이자 소시오패스 조이서 역으로 분해 원작 웹툰 캐릭터와 놀라운 싱크로율을 자랑한다. 또한 맥스매치 등 독특한 캐릭터에 어울리는 개성 넘치는 패션 센스로 매회 보는 재미를 더한다.
이날 김다미가 착용한 하운드투스 패턴 하프 코트는 프렌치 컨템포러리 「마쥬(MAJE)」의 제품으로 알려졌다.
전체적으로 모던한 블랙&화이트의 하운드투스 패턴이 멋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며, 판초 스타일로 디자인돼 더욱 유니크하다.
허리 옆선이 뚫려 있고 허리 중간의 아일렛 사이로 탈착 가능한 가죽 벨트로 포인트를 더하며 루즈한 핏으로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다.
한편, ‘이태원 클라쓰’는 매주 금, 토요일 밤 10시 50분 JTBC에서 방송된다.
↑사진 = 김다미가 착용한 ‘마쥬‘ 코트, 상품 바로가기>>
↑사진 = 김다미가 착용한 ‘마쥬‘ 코트, 상품 바로가기>>
↑사진 = 김다미가 착용한 ‘마쥬‘ 코트, 상품 바로가기>>
패션엔 이민지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