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1-09-19 |
「밀레」 영라인 ‘엠 리미티드’ 전개
신세대 타겟 재킷, 티셔츠 등 17개 아이템
밀레(대표 한철호)의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가 이번 F/W에 신세대를 타겟으로 한 ‘엠 리미티드(M-Limited)’ 라인의 재킷과 티셔츠 등 총 17종을 출시했다.
엠 리미티드 라인은 스트리트 캐주얼풍의 아웃도어 라인으로 젊은 개성을 제품에 담았다. 와인과 블루 등의 과감한 컬러와 디테일이 젊은 감각에 맞게 디자인됐다. 특히 다운 재킷과 베스트 등에는 체크 프린트가 디자인 요소로 더해져, 한층 더 세련된 아웃도어룩을 제안한다.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