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0-02-19 |
'골목요정' 정인선의 봄! 사랑스러운 데일리 오피스룩 '여성미 폭발'
미센스, 화사한 파스텔 원피스, 트렌치코트 등 여성스러운 데일리 오피스룩 공개
배우 정인선이 봄시즌 꼭 필요한 패션 아이템들로 여성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정인선은 미도컴퍼니(대표 천경훈)가 전개하는 프렌치 감성의 컨템포러리 브랜드 '미센스’와 함께 그녀만의 러블리하고 상큼한 S/S 화보를 선보였다.
이번 화보에서 정인선은 화사한 파스텔 컬러의 원피스, 트렌치코트, 셋업수트 등으로 모던하면서 여성스러운 데일리 오피스룩을 완벽 소화했으며 스트릿 무드의 티셔츠와 트렌치 베스트를 매치해 스타일리시한 봄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화보 속 주름 디테일의 쉬폰 소매가 포인트인 핑크 원피스와 세련되고 모던한 블루 셋업 스타일은 자수 디테일의 화이트 블라우스와 잘 어우러져 여성미를 극대화시켰다.
또 사이드 플리츠 디테일의 카라와 버튼이 돋보이는 핑크 트렌치 원피스는 화사한 봄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며 결혼시즌 하객패션과 오피스룩, 데이트룩 등에 제격이다.
한편 정인선은 최근 종영된 tvN‘싸이코패스 다이어리’에서 경찰 심보경 역을 맡아 밝고 사랑스러운 모습과 카리스마를 오가는 다채로운 모습으로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했다.
패션엔 이민지 기자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