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1-09-14 |
「블랙야크」2011 F/W 컬렉션, 성황리 개최
캐주얼, 키즈라인 확대한 패밀리 아웃도어룩 제안
블랙야크가 2011 F/W 컬렉션을 진행했다.
임직원 및 전국 대리점주 400여명과 국내외 기자 80여명이 참석한 이번 F/W 컬렉션에서 「블랙야크」는 키즈 라인을 추가하며 아웃도어 패밀리 브랜드의 진면목을 연출했다.
이번 시즌 「블랙야크」의 브랜드 컨셉은 ‘시크&섹시’. 산이나 야외뿐만 아니라 도심에서도 세련된 현대적 감각의 아웃도어 스타일을 제안했다.
익스트림 바이크 쇼를 시작으로 진행된 이번 컬렉션에는 SBS슈퍼모델 24명이 트레킹 라인, 이-얼티메이트 라인, 유-컴포턴트 라인을 선보였다. 또한 이번 시즌부터 새로이 추가된 키즈 라인이 소개돼 패밀리 브랜드로 도약하며 상품구성을 다양화 했다.
특히 이-얼티메이트 라인은 도심 스포츠와 산악 마라톤, MTB 등 다양한 아웃도어 스포츠 활동에 적합한 스타일로 레깅스와 잘 어울리는 스타일 아웃도어 라인이며, 유-컴포턴트 라인은 세련된 디자인과 기능을 베이스로 한 헤리티지적인 감성의 빈티지 캐주얼 라인으로 친환경 소재와 데님류 등 기능성이 첨가된 감성적 소재를 사용했다.
이번 시즌에는 데님 스타일의 우븐 소재를 활용한 야상 재킷 및 다기능 울패턴 셔츠 등을 선보였다.
강태선 대표는 “하반기 국내 아웃도어 시장 볼륨이 더욱 커질 것으로 예상된다”며 “최근 업계 최초로 ISO 품질 경영과 환경 경영을 동시에 추진해 국제 표준에 맞는 조직으로 탈바꿈하는 등 2013년까지 글로벌 Top-5에 진입하는 것을 목표로 다양한 기반을 마련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날 사전 행사로 「블랙야크」 전속모델 조인성씨가 포토타임 및 축사에 참가해 눈길을 끌었다. 조인성씨는 「블랙야크」의 전속모델답게 이번 시즌 신상품인 U제런셔츠를 착용해 감각적인 스타일로 주목을 받았다.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