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0-02-11 |
[그 옷 어디꺼] ‘사랑은 뷰티풀’ 설인아, 바이올렛 코트 어디꺼?
숲(SOUP), 깔끔한 디자인에 벨트, 소매 안감으로 포인트 더한 코트 ‘인기’
KBS 2TV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이 시청률 1위의 타이틀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8일 방송된 73, 74회에서는 여전히 김청아(김설아)를 잊지 못하는 구준휘(김재영)와 강시월(이태선)을 직접 찾아가는 홍유라(나영희)의 모습이 그려졌다.
홍유라는 구준휘가 계속 해서 김청아를 만나는 것에 화를 내고, 구준휘는 “또 다시 혼자 놔둘 수 없다”며 김청아를 찾아가 그녀를 못 잊겠다고 말한다.
또한 홍유라는 강시월이 변호사를 만나고, 김청아와 함게 다니는 것을 알아 차린다. 이에 직접 강시월을 찾아가고, 강시월은 “목격자로 왔어, 후원자로 왔어”라며 따지듯이 묻는다.
홍유라는 “누명 벗게 해주겠다. 재심할 수 있도록 도와주겠다. 같이 수사해서 진범을 찾자.”라고 말한다. 하지만 뺑소니 사건을 조작한 홍유라가 과연 무슨 꿍꿍이로 강시월을 찾아왔는지 그 진심에 의구심이 들었다.
극 중 설인아는 낙천적인 성격의 김청아 역을 열연하며, 매회 부담스럽지 않고 데일리로 입기 좋은 캐주얼룩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설인아가 착용한 바이올렛 컬러 코트는 로맨틱 페미닌 영캐주얼 브랜드 「숲(SOUP)」의 제품으로 알려졌다.
고급스러운 캐시미어 혼방 소재의 코트로, 깔끔한 디자인에 벨티드 포인트를 더해 세련된 겨울 데일리룩으로 활용하기 좋다.
소매 안감 배색으로 포인트를 줬으며 김청아처럼 데님 팬츠와 매치해 캐주얼하게 연출하거나 원피스와 스커트와도 잘 어울린다.
한편,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매주 토, 일요일 밤 7시 55분에 방송된다.
↑사진 = 설인아가 착용한 ‘숲(SOUP)‘ 코트, 상품 바로가기>>
↑사진 = 설인아가 착용한 ‘숲(SOUP)‘ 코트, 상품 바로가기>>
패션엔 이민지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