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0-02-06 |
[그 옷 어디꺼] ‘나쁜 사랑’ 오승아, 로맨틱한 시스루 블라우스 어디꺼?
비지트인뉴욕, 은근한 섹시미 드러내는 시스루 블라우스로 데이트룩 완성
MBC 아침 일일드라마 ‘나쁜 사랑’이 반전을 거듭하며 안방극장에 재미를 더했다.
지난 3일 방송된 45회에서는 실종된 황연수(오승아)가 돌아오고, 그녀를 향한 한민혁(윤종화)의 마음이 더욱 커지는 모습이 그려졌다.
황연수를 구한 한민혁은 범인으로 엄마 장화란(정애리)을 의심했고, 이에 장화란은 “너 여자한테 미쳐서 완전히 판단력을 잃었어”라며 분노한다.
한민혁은 비서실장 박상태(전진기)를 찾아가 “엄마가 시키는 일이면 다 하느냐?”며 따졌고, 박상태는 “이사님을 위해 그랬다”고 답한다. 이 모습을 목격한 장화란은 한민혁을 야단친다.
한민혁과 장화란이 떠난 후 박상태는 서랍 속에서 오래된 사진을 꺼내 들고, 사진에는 장화란과 박상태가 나란히 아기를 안고 돌잔치를 하는 장면이 담겨 한민혁이 박상태 친아들임이 밝혀져 충격을 안겼다.
극 중 오승아는 노유패션 영업부 사원 황연수 역으로 분하며, 센스있는 오피스룩부터 고급스럽운 데일리 패션까지 다채로운 페미닌 룩을 선보인다.
오승아가 착용한 시스루 블라우스는 모던&시크 감성의 영캐주얼 「비지트 인 뉴욕(VISIT IN NEWYORK)」의 제품으로 알려졌다.
블랙 슬리브리스와 함께 매치하면 은근한 섹시미를 드러낼 수 있으며, 넥 라인과 소매의 프릴로 여성스러운 포인트를 더한다.
데님 팬츠와 함께 매치해 캐주얼한 매력의 룩을 연출하거나 황연수처럼 스커트에 매치하면 로맨틱한 데이트룩을 완성할 수 있다.
한편, ‘나쁜 사랑’은 월~금요일 오전 7시 50분 MBC에서 방송된다.
↑사진 = 오승아가 착용한 ‘비지트인뉴욕‘ 블라우스, 상품 바로가기>>
패션엔 이민지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