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0-01-20 |
[그 옷 어디꺼] ‘스토브리그’ 박은빈, 화사한 옐로 벨티드 재킷 어디꺼?
비지트인뉴욕, 화사한 컬러감의 핸드메이드 숏 재킷으로 ‘인기 폭발’
SBS ‘스토브리그’가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입증했다.
지난 18일 방송된 11회에서는 전지훈련과 관련된 에피소드가 그려졌다.
권경민(오정세)에 의해 전지훈련이 취소된 드림즈는 국내로 훈련을 떠날 수밖에 없는 상황에 닥쳤다.
이에 백승수(남궁민)는 한때 준우승을 이끌었던 선수 장진우(홍기준)를 통해 그 시절에 중요한 역할을 했던 사람들을 파악, 이들을 훈련장으로 불러 모으며 드림즈의 새로운 변화의 발걸음을 내디뎠다.
이 과정에서 백승수를 중심으로 이세영(박은빈)과 한재희(조병규)의 팀워크가 돋보였다. 이세영은 한때 드림즈의 컨디션 트레이너였던 이준모를, 한재희와 백승수는 배팅볼 투수였던 허진욱을 설득하며 드림팀을 만들어 낸 것. 단장과 운영팀의 환상적인 케미로 안방극장을 훈훈하게 물들였다.
극 중 박은빈은 능력과 열정으로 드림즈의 성장을 이끌어가고 있는 국내 여성 최초, 최연소 프로야구 운영팀장 이세영을 열연한다. 또한 매회 TPO에 맞게 선보이는 오피스룩으로 패션까지 화제를 모은다.
박은빈이 착용한 엘로 컬러 벨티드 울 재킷은 모던&시크 감성의 영캐주얼 「비지트 인 뉴욕(VISIT IN NEWYORK)」의 제품으로 알려졌다.
핸드메이드 코트로 고급스러운 무드를 선사하며, 심플하고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이너웨어에 스타일링 하기 좋다.
화사한 페일 컬러감으로 박은빈처럼 톤온톤 룩에 포인트를 주거나, 원피스 혹은 스커트에 매치해 페미닌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한편, ‘스토브리그’는 매주 금, 토요일 밤 10시 SBS에서 방송된다. 설 연휴인 오는 24, 25일은 결방한다.
↑사진 = 박은빈이 착용한 ‘비지트인뉴욕‘ 재킷, 상품 바로가기>>
↑사진 = 박은빈이 착용한 ‘비지트인뉴욕‘ 재킷, 상품 바로가기>>
↑사진 = 박은빈이 착용한 ‘비지트인뉴욕‘ 재킷, 상품 바로가기>>
패션엔 이민지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