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패션 | 2020-01-08 |
성룡, 중국 스포츠 브랜드 리닝과 콜라보 진행
무술 연기의 달인이자 무비 스타인 성룡이 중국 토종 스포츠 브랜드 리닝과 깜짝 콜라보레이션으로 새해를 시작했다.
무술 연기의 달인이자 무비 스타인 성룡이 중국 토종 액티브웨어 브랜드 리닝과 깜짝 패션 콜라보레이션으로 새해를 시작했다.
리닝 창립 30주년 기념으로 출시되는 '리닝 x 재키찬' 콜라보는 오는 1월 18일(현지시간) 파리 남성복패션위크 기간 파리 퐁피두 센터에서 열리는 캣워크 쇼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리닝은 지난해 6월 파리 남성복 패션위크에서 스테파노 필라티와 그의 브랜드 랜덤 아이덴티티와 스니커즈 콜라보레이션과 함께 탁구에서 영감을 얻은 2020 봄/여름 컬랙션을 선보였다.
↑사진 = 리닝의 2020 봄/여름 컬렉션
중국 국가대표 유니폼으로 쉽게 만날 수 있는 중국 토종 브랜드 리닝(Li-Ning)은 현재 13억 내수 시장을 발판으로 나이키와 같은 세계적인 스포츠 웨어 브랜드를 꿈꾸고 있다.
1990년에 자신의 이름을 딴 스포츠 브랜드를 설립한 중국 올림픽 금메달 체조선수 출신 리닝은 WWD와의 인터뷰에서 "성룡은 디자인 과정에 깊이 관여하면서 그의 수십년간에 걸친 쿵푸에 대한 개인적인 경험과 전문지식을 가져왔으며 그 영향은 제품 전반에 걸쳐 만날 수 있다."고 말했다.
패션엔 유재부 기자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