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 2020-01-03 |
해피 뉴 이어! 스타 가족들의 개성 넘치는 인증샷 8!
비욘세, 데이비드 배컴을 비롯한 해외 유명 스타들과 영국 왕실 가족들이 공개한 인증샷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해피 뉴 이어! 새로운 10년의 시작인 2020년 새해를 맞아 세계인들의 사랑을 받는 유명 셀러브리티들이 공개한 가족사진 인증샷이 지구촌 팬들에게 관심을 얻고 있다.
비욘세, 영국 왕실의 해리 왕자와 메건 마클 부부, 데이비드 베컴과 빅토리아 베컴 들은 자녀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인스타그램 및 트위터에 공유했다. 셀러브리티들이 공유한 가족 인증샷 8을 소개한다.
1. 영국 왕실의 해리 왕자 메건 마클 부부는 '여왕의 영연방 트러스트' 공식 트위터에 지난해 5월에 태어난 첫째 아들 아치와 함께 찍은 흑백 사진을 공개했다. 최연소 로얄 베이비 아치 왕자는 입을 모으고 눈을 크게 뜬 채 카메라를 정면으로 응시하고 있다.
2. 데이비드 베컴과 빅토리아 베컴 부부는 새해를 맞아 아이들과 함께 카메라 앞에서 포즈를 취했다.부부 베컴 부부는 지난해 결혼 20주년을 맞았다. 슬하에 브루클린 베컴, 로미오 베컴, 크루즈 베컴, 막내딸 하퍼 세븐 베컴 3남 1녀를 두었다.
3. 비욘세와 딸 블루 아이비는 래퍼 메건 디 스탤리언과 함께 찍은 사진을 트위터에 올렸다.
4. 미국 프로 야구선수 출신 알렉스 로드리게스는 아내 제니퍼 로페즈와 아이들과 함께 새해를 맞이하는 동영상을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렸다.
5. 영국 왕실의 켄싱턴 궁전은 지난해 12월 윌리엄 왕자와 자녀들의 사랑스러운 흑백 사진을 공개했다. 6살 조지 왕자는 의자에 앉아 느긋한 표정으로 웃고 있고 4살 샬럿 공주는 익살스러운 표정으로 1살짜리 동생 루이 왕자를 가볍게 붙잡고 있다. 윌리엄 왕자는 막내 루이 왕자 볼에 입을 맞추고 있다.
6. 할리우드 스타 리즈 위더스푼은 아들과 함께 새해 전날 파티에서 찍은 사진을 올렸다.
7. 제니퍼 로페즈는 새해에 남편 알렉스 로드리게즈와 자녀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콜라주 형태로 올렸다.
8. 영국 왕실의 케이트 미들턴은 지난해 12월 엘리자베스 2세 여왕, 찰스 왕세자를 도와 크리스마스 푸딩을 만들며 요리 솜씨를 뽐내는 큰아들 6살 조지 왕자의 귀여운 사진을 직접 찍어 소셜미디어에 공개했다.
패션엔 유재부 기자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