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1-08-18 |
「헤지스 스포츠」 런칭 시작됐다
브리티시 어번 스포츠로 … 골프와 스포츠 복합
LG패션의 「헤지스 스포츠」가 이번 F/W에 본격 런칭된다. (참고:기사 이미지는 「헤지스 골프」)
LG패션은 기존의 트러디셔널 캐주얼 「헤지스」와 골프 브랜드 「헤지스 골프」등을 기초로 브리티시 어번 스포츠 이미지에 포커스를 둔 「헤지스 스포츠」를 본격 전개한다.
「헤지스 스포츠」의 컨셉은 도회적인 느낌의 감각적인 스포츠 웨어로 ‘테니스’를 테마로 한 다양한 스포츠 웨어를 제안할 계획이다. 특히 여성 라인은 바이크, 요가, 러닝, 라운지웨어 등 가벼운 운동과 일상 생활에서도 입을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를 통해 「헤지스 스포츠」는 스포츠의 기능성과 패션의 감성, 기존 「헤지스」의 트러디셔널 이미지를 가미해 독자적인 브랜드 아이덴터티를 구축할 방침이다.
타겟은 25~30세의 대학생 및 사회 초년생으로 스포츠웨어를 일상생활에서 부담없이 즐길수 있는 20대의 라이프 스포츠족이다.
상품은 기본 테마를 ‘테니스’로 가져가면서 도시적인 라이프스타일에 어울릴 수 있는 다양한 스포츠 아이템을 제안할 방침이다.
특히 「헤지스 스포츠」는 「헤지스 골프」에 대한 가두점 문의가 계속됨에 따라 골프 30%, 스포츠 70% 등 골프와 스포츠를 복합으로 전개해 백화점뿐만 아니라 가두시장을 함께 공략할 계획이다.
우선 경쟁 스포츠 브랜드와 같이 가두시장에서의 경쟁력 확보를 높이고, 이를 바탕으로 유통 채널의 다각화를 가속화시킬 예정이다.
하반기에는 가두점 위주로 40개의 유통망을 전개하고, 내년에는 유통망을 대폭을 통해 볼륨화를 시도한다. 이를 위해 LG패션은 8월 초에 양재동 하이브랜드에 쇼룸을 개설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유통망 확대에 박차를 가할 방침이다. <허유형>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