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1-08-04 |
「앤듀」 트렌디 아이템으로 매출 업!
1~7월 32% 신장… 롱 원피스 매시 니트 인기
엠케이트렌드(대표 김상택, 김문환)의 모던 앤 시크 캐주얼 「앤듀」가 트렌디 아이템의 인기로 상승세를 지속하고 있다.
「앤듀」는 올 여름 롱 원피스, 매시 니트 등 인기 아이템들의 판매 호조에 따라 상반기의 매출 신장세가 지속됐다. 지난 1월부터 7월까지 전년대비 32%의 매출 신장률을 기록한 「앤듀」는 6월과 7월, 세일과 바캉스 특수로 롯데백화점 본점 및 잠실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등의 매장에서 높은 신장세를 기록했다.
매출을 이끄는 베스트 아이템은 이번 시즌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롱 원피스와 매시 니트 등이다. 특히 롱 원피스는 디자인과 컬러에 따라 캐주얼하게 혹은 섹시하게 연출할 수 있는데다 상의 코디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해 인기다. 게다가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까지 얻을 수 있어 일석이조.
롱 원피스와 함께 매시 니트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구멍이 송송 뚫려 망사 니트, 그물 니트로도 불리고 있는 매시 니트는 롱 원피스와 함께 세트로 판매되거나 숏 팬츠와도 잘 어울려 베스트 아이템으로 부상했다.
이와 같이 트렌디 아이템의 적중률이 높아짐에 따라 「앤듀」는 F/W에도 트렌디한 아이템을 강화해 상승세를 이어갈 계획이다.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