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 NEW | 2019-11-19 |
스파오, 겨울왕국2와 콜라보 올라프 에디션과 키즈 라인 전개
사랑스런 눈사람 올라프 캐릭터 수면 파자마, 룸슈즈, 양말 등 홈웨어 20종 출시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스파오」가 오는 21일 디즈니 ‘겨울왕국 2’ 콜라보레이션을 출시한다.
「스파오」는 올 겨울 시작을 알리는 콜라보레이션 상품으로 ‘겨울왕국 2’와의 협업을 통해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스파오 X 겨울왕국 2 에디션>은 겨울왕국의 히든카드 ‘올라프’를 모티브로 한 상품들이 주를 이룬다. 눈사람이지만 따뜻함을 좋아하는 사랑스러운 눈사람인 ‘올라프’와 잘 어울리는 수면 파자마, 룸슈즈, 수면 담요, 양말 등 홈웨어 20종을 출시한다.
또한 「스파오」는 이번 ‘겨울왕국 2’ 에디션에서 키즈라인 상품들도 함께 출시한다. 올라프를 사랑하는 어린이들을 위해 원피스부터 샤스커트, 아동 실내의, 파자마 등도 함께 선보인다.
특히 주인공 엘사가 그려진 원피스는 스파오 SNS에 선공개 되자마자 벌써부터 문의가 쏟아지는 등 인기가 높다.
이에 대해 「스파오」 관계자는 “겨울왕국의 새로운 시리즈를 기다렸던 팬들에게 선물 같은 에디션을 출시하게 됐다”라며 “특히 새롭게 선보이는 키즈 라인 상품들을 통해 온 가족이 모두 즐길 수 있는 브랜드로 도약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스파오 X 겨울왕국 2 에디션>은 영화 개봉일인 21일부터 「스파오」 오프라인 매장에 출시되며 공식 온라인몰과 G마켓을 통해 20일 자정에 선발매된다.
패션엔 이민지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