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1-08-04 |
MK트렌드, 김상택 김문환 공동대표
8월 1일자로 임원인사 단행
엠케이트렌드(대표 김상택, 김문환)가 8월1일자로 임원인사를 단행했다. 케이트렌드는 이번 인사를 통해 김상택 사장을 회장으로 김상훈 전무는 사장, 김문환 상무는 부사장, 최명호 이사는 상무이사로 발령했다.
또한 효율적인 의사 결정 및 책임 경영체제구축을 위해 김문환 부사장을 대표이사로 선임하면서 기존의 김상택 단독 대표이사 체제에서 김상택, 김문환 대표이사 각자 체제로 변경됐다.
이와 함께 엠케이트렌드는 홈페이지(www.mktrend.co.kr)를 리뉴얼 오픈했다. 새 단장한 엠케이트렌드 홈페이지는 이용자들의 편의성과 다양한 정보전달 및 의류전문기업으로서의 기업 아이덴터티 강조를 목표로 제작됐다. 또한 디자인적인 측면에서도 기존의 홈페이지보다 훨씬 심플하고 세련된 멋을 강조했다.
이와 함께 엠케이트렌드의 역사와 경영이념 등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 투자자들을 위한 투자정보, 인재채용 등의 컨텐츠를 담았으며, 보유 브랜드인 「TBJ」 「앤듀」 「버커루」는 물론 지난 7월 말 대전 은행동에 첫 매장을 오픈한 멀티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NBA」의 다양한 소식을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