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1-07-25 |
「엘레강스스포츠」 동대문 직영점 오픈
서울 진입 가속도 … 상반기 500억원 매출 달성
피오엠디자인의 프렌치 골프 & 캐주얼 「엘레강스스포츠」가 동대문에 직영점을 오픈했다.
서울 중심 상권 진입을 확대하고 있는 「엘레강스스포츠」는 이번 동대문 직영점 오픈으로 서울 지역의 유통망 확대에 가속도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40평 규모의 동대문점은 이번 S/S에 새롭게 리뉴얼된 인테리어 컨셉인 ‘Modern + Sports’으로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인테리어 컨셉은 밝고 깨끗한 화이트 컬러에 부분 포인트로 레드 컬러를 가미한 것이 특징이다. 또 기능성과 비주얼 포인트를 가미한 행거 디자인과 디스플레이 효과를 강조할수 있는 집기를 배치했으며, 중앙 벽면에 LOGO를 크게 배치해서 브랜드 이미지를 강조했다.
피팅룸 또한 일반 매장과는 달리 거울만을 부착하지 않고, 블랙 프레임을 이용한 디자인으로 색다른 공간으로 연출했고, 액세서리 존을 양쪽으로 구성해 원스톱 쇼핑을 가능하게 했다.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한 것이 특징.
동대문점은 오픈 첫날 1천만원 이상의 매출을 올리며 상쾌하게 출발했으며 「엘레강스스포츠」는 동대문 직영점 오픈 기념해 다양한 사은행사와 함께 입점 고객을 위한 사은행사도 별도로 진행했다.
「엘레강스스포츠」는 지역고객을 겨냥한 타겟 마케팅과 꾸준한 고객관리와 판매전략으로 동대문 직영점을 월매출 1억원 매장으로 키울 계획이다.
한편 상반기 목표 매출인 500억원을 달성한 「엘레강스스포츠」는 비수기인 여름에도 꾸준히 매출이 확대되고 있어 올해 매출 목표인 1천200억원은 무난히 달성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